출품작들 전부 다 상시스킨으로 개발 작업 선언하고 분기 내지는 달마다 스킨공모전 주최하는거임

개발진은 스킨 아이디어 짜낼 필요없이 상대적으로 간단하게 작업가능하고

스킨 주기적으로 내주면 매출에도 좋을거고

홍보 따로 돈들여서 할 필요없이 공모전으로 홍보될거고

카붕이들은 개꼴스킨이랑 그림들 볼수있어서 좋고

환쟁이들은 돈 벌수 있음

이상이 똥싸면서 한 생각임

나에 말이 맛는거 같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