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석에서도 운지드립치고 그랬음.


문제는 이새끼가 드립 존나 잘치고 씹금수저라 밥이랑 술도 존나 자주 샀다는 거임.


그래서 나랑 다른 친구들도 북딱 이기야 하면서 술이랑 밥 얻어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