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디펜이라곤 니거새끼 하나뿐에 쓰는 디펜더가 깡통 하나에 솔져 하나라서 임시로 분탕한테 쥐어줌

골디 부옵 아직 못맞추고 메스충은 여전히 0셋임

스피라나 분탕중 쓸일 생기는 새끼한테 쥐어주면서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