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모!! 솔져들에게 아주 좋은 함선입니다!!

그럼 항모 안엔 항상 솔져가 있나?

넵! 그렇게 보셔도 됩니다!

용병은 솔져인가?

넵, 용병은 솔져로 분류됩니다!!

그렇다면 항모를..!!!!

풀개장에
100랩은
찍어야지!!!

??? 그..그런데 실수로 강화하는 과정을 스크린샷을 못찍었는데. 이거 이미 해놓은걸로 생색낸다고 뭐라 하진 않

존 메이슨과 같이 있는 장웨이..뭐더라는 중국인인가?

아마도 그러겠죠?

존 메이슨은 용병이니깐...

중국은 용병이다!!!

100렙까지 올린다!!

오... 이건 잘 찍혔네요. 용병을 사랑하시는 마음이 느껴집니ㄷ

그리고...

몽땅 죽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