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말고 아래에 있는 애들 중에선 그나마 베로니카 양하림 정도 메인으로 굴리고 있음
장비 나름 탱커라인애들한테는 고르디우스 체방먹여주고
서윤이한텐 메이즈공속 풀셋에 다른애들은 걍 다 4스충셋 먹여주고 굴리고 있는데
이거 그냥 내가 배치순서를 잘 못해서 8지를 못깨는걸까
8-3-2에서부터 막힘

이거말고 아래에 있는 애들 중에선 그나마 베로니카 양하림 정도 메인으로 굴리고 있음
장비 나름 탱커라인애들한테는 고르디우스 체방먹여주고
서윤이한텐 메이즈공속 풀셋에 다른애들은 걍 다 4스충셋 먹여주고 굴리고 있는데
이거 그냥 내가 배치순서를 잘 못해서 8지를 못깨는걸까
8-3-2에서부터 막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