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 선택권 뭐 받을까 (추천좀) ㅇㅇ (211.10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4 작성일 2022-02-02 12:33:57 https://arca.live/b/counterside/43692033 현재보유: 공익/각유나/각서윤/각우/미니스트라/퀸쉬다가 다시 복귀해서..시윤? 이볼브? 킹? 이 셋중에 뭐 받는게 좋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숲토끼 2022-02-02 12:34:23 킹 펼쳐보기▼ ㅇㅇ 2022-02-02 12:34:56 킹이나 각시윤 ㄱㄱ 펼쳐보기▼ ㅇㅇ 2022-02-02 12:38:37 킹 or 시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 브금 없지 시그마꼴리더라 2022.02.02 87 1 스포 윌버 진짜 멋있었지... [11] 님얼굴비매너 2022.02.02 258 9 패스캐릭은 픽업없음? [6] ㅇㅇ (211.108) 2022.02.02 113 0 카네상스 꼴림 부문 수상 [2] ㅇㅇ 2022.02.02 103 2 본인 스포당하는거 왜싫어하는지 몰랏슴 [5] 쥬침반 2022.02.02 83 3 스?포))윌버 없었음 챌린지하고 다이브 못깼지 [11] 대가리깨졋서 2022.02.02 98 -2 요즘 김하나 알림톡 맘에 드는 점 불타는쓰레기 2022.02.02 103 1 비서실은 왜 개방 안함? [2] Zinma 2022.02.02 82 0 99,000원 2주년 각성 SSR 사원권 사서 이볼브원 뽑는거 별론가요?? [6] 홍홍새우 2022.02.02 145 0 케오린 타오린 전장 옵션 다르냐 [5] ㅇㅇ 2022.02.02 147 0 형님들 쪼렙부터 PVE 밀때 메카덱 기반으로 써도 되나용?? [11] 홍홍새우 2022.02.02 169 0 알트소대 챌린지 다시 나오면 [5] 숲토끼 2022.02.02 88 0 놀랍게도 패스에서 배포하던 캐릭이 업을 먹은 적이 있었다 [4] ㅇㅇ 2022.02.02 77 0 시그마 광피감 좀 뽑고 싶다 [10] 유나사랑해 2022.02.02 173 0 민병대는 솔직히 진짜 재미없었음 [2] 라이더드립 2022.02.02 151 6 솔직히 호라이즌도 죽었어야 울지않는 너 완성인데 [6] wancharm 2022.02.02 137 0 윌버 님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군 [1] 미야 2022.02.02 111 0 병신근첩새끼들아 자꾸 좆같은거 꺼내지마라 [7] 아이스링크샾 2022.02.02 131 0 아 울않너 마렵네 [3] ㅇㅇ 2022.02.02 63 0 킹이 진짜 패스캐릭이었음?? [17] ㅇㅇ 2022.02.02 193 1 격전 신규템 언제나와 [1] 모우린호 2022.02.02 34 0 선별채용이 이거채용 다하면 나오는거임? [17] 백매화 2022.02.02 188 0 뉴비 제이크 9뽑만에 뽑음!!! [10] XLife 2022.02.02 942 24 각성 선택권 뭐 받을까 (추천좀) [3] ㅇㅇ (211.108) 2022.02.02 164 0 념글이 개소리인 이유 [21] 클러스트 2022.02.02 1532 52 8지에서 막힌 뉴비 회사 상황인데 [27] 탄냥 2022.02.02 215 0 가은이가 개 병신 캐릭이였을때도 있었지 대가리깨졋서 2022.02.02 67 0 메공속셋은 1셋이면 충분하지? [5] ㅇㅇ 2022.02.02 148 0 8-4-4 깨다가 마음 꺽였다 [4] 혜안나스미레 2022.02.02 106 0 선별 채용 없어졌음? [7] 백매화 2022.02.02 103 0 이수연 1주년 vs 웨딩 로자리아 [2] 아이스링크샾 2022.02.02 65 0 뎃 [4] 턱턱툭탁 2022.02.02 66 -1 건틀렛 타오린 공불 확실히 좋네 [13] 극한의가능충 2022.02.02 267 -4 금태양순애 [2] 킹헤일로 2022.02.02 86 2 가은단 모여~~~~~! [2] 폴리네시아 2022.02.02 50 -3 그밑이랑 울않너는 잊을 수 없다ㄹㅇ [2]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2.02 93 0 아 오늘 수요일이지 Ykr 2022.02.02 115 0 먼가 스충 가은 구린거같음 [6] MBT 2022.02.02 215 0 민병대 이벤트스토리는 왜 정감이 안 가냐 [10] Maximin 2022.02.02 153 1 근데 모네는 어떤 경우에 쓰는거지? [12] 엔타로피닉스 2022.02.02 119 0 사악하게 웃는 윌버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2.02 102 0 스포 내가 울않너 보고 그밑 이번에 복각으로 처음 봤거든 [19] ㅇㅇ 2022.02.02 191 6 ㅇ....왜노... [7] VCT 2022.02.02 91 1 나눔보니까 ptsd오네 [1] leopo 2022.02.02 97 -1 크레딧챌이 여기말하는거 맛지 [3] 냐무산 2022.02.02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2 1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