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된다 ㄹㅇ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순불스킨 4개살수있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흠 컨소 홍보하면서 댓글달고 신청넣어달라했는데 그냥 들어온 신청이 두개있네
[10]
85
0
각우랑 깡우 뽑아서 메카덱 굴릴수 있을듯
97
0
챈에 왜케 윌버 많냐
28
0
애들 지들 생각으로 패치하면 개망하는거 같음
29
0
캐오린 타오린 종신 대사 다름?
[1]
66
0
바니걸 파이낸스는 증명된 꼴림
[2]
143
4
누웨이홈 재밋네...
[2]
60
1
각우 첨 시작할때 별론가?
[5]
105
0
결국 이 현상은 예견된 것임ㅉㅉ
[1]
74
-2
건틀렛
공불 타오린
[4]
160
-2
뉵내 담주에 올각성 콜렉션
[3]
106
0
ㅖㅏ 왔노
40
0
윌버 오퍼 나오면 씀?
[3]
67
0
그늘밑때 코핀컴퍼니 있었으면
[12]
85
0
대행하는 사람있나요 혹시
[1]
142
0
윌버님이 그때 아이언맨 슈트를 입고 뷰통을 조졌어야했는데
[1]
69
0
스킨 꼴려서 해보려는데 리세계 필수지?
[5]
126
1
그늘밑 후일담은 윌버 변신한게 제일 멋있었음
[7]
114
4
뉴비 110 뭐찍을까
[7]
217
0
✋질문
새로운 계정에서 새로운 덱 맞춰봤음..
[4]
72
0
왜 윌버챈이노
[1]
75
0
카치마인드 진행중 너만 오면 고
135
1
스포
우리의 영웅 윌버님의 유일한 실수
77
0
순불스킨 4개살수있네
72
0
가은이 왤케 싫지
[12]
130
0
윌버 댓글알바 돌리지 마라
[4]
97
0
조카한테 아재개그 했는데 왜 우냐;
[12]
118
9
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 브금 없지
87
1
스포
윌버 진짜 멋있었지...
[11]
258
9
패스캐릭은 픽업없음?
[6]
113
0
카네상스 꼴림 부문 수상
[2]
103
2
본인 스포당하는거 왜싫어하는지 몰랏슴
[5]
83
3
스?포))윌버 없었음 챌린지하고 다이브 못깼지
[11]
98
-2
요즘 김하나 알림톡 맘에 드는 점
103
1
비서실은 왜 개방 안함?
[2]
82
0
99,000원 2주년 각성 SSR 사원권 사서 이볼브원 뽑는거 별론가요??
[6]
145
0
케오린 타오린 전장 옵션 다르냐
[5]
147
0
형님들 쪼렙부터 PVE 밀때 메카덱 기반으로 써도 되나용??
[11]
169
0
알트소대 챌린지 다시 나오면
[5]
88
0
놀랍게도 패스에서 배포하던 캐릭이 업을 먹은 적이 있었다
[4]
77
0
시그마 광피감 좀 뽑고 싶다
[10]
173
0
민병대는 솔직히 진짜 재미없었음
[2]
151
6
솔직히 호라이즌도 죽었어야 울지않는 너 완성인데
[6]
137
0
윌버 님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군
[1]
111
0
병신근첩새끼들아 자꾸 좆같은거 꺼내지마라
[7]
1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