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캐오린 타오린 종신 대사 다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6
작성일
댓글
[1]
시그마꼴리더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헉 정신차려보니
[2]
37
0
뉴비 PVE 덱 편성인데 별로인가요 ㅠㅠ;;
[27]
174
1
아 ㅅㅂ 이거 나도 당했네
[1]
63
0
✋질문
소대 편성 경험치 질문좀
[3]
52
0
기밀채용권은 더 못삼?
[5]
114
0
좆고수됐다ㅋㅋㅋㅋ
[14]
116
5
아니 전략전 왜 다 풀파워 덱이야;
[2]
71
0
✋질문
재무장 추천 좀
[7]
194
0
깔쌈하게 고향 뜨노
[4]
57
0
념글에 류금태 안보이는거 보면 평타치고있는건가?
[4]
74
0
일상생활에서 제약이 많다보니까
35
0
하 들켰노.....
[6]
108
8
현재 매출순위
[10]
239
5
스포
월버 아니였으면
[1]
73
0
챈 여러분들게 고백할게 있습니다...
[4]
75
0
클챌 지금 1-2밖에 안되는데
[3]
62
0
스포
호라이즌 스포) 그 장면
[34]
2074
62
스포
윌버 선생님의 업적을 araboja
[4]
120
1
윌버 찬양하는 카붕이들 조만간 iq추적해서
[6]
92
0
미야가 조금 더 쨍한 핑크머리였음 좋았을텐데
48
0
흠 컨소 홍보하면서 댓글달고 신청넣어달라했는데 그냥 들어온 신청이 두개있네
[10]
85
0
각우랑 깡우 뽑아서 메카덱 굴릴수 있을듯
97
0
챈에 왜케 윌버 많냐
29
0
애들 지들 생각으로 패치하면 개망하는거 같음
29
0
캐오린 타오린 종신 대사 다름?
[1]
66
0
바니걸 파이낸스는 증명된 꼴림
[2]
143
4
누웨이홈 재밋네...
[2]
61
1
각우 첨 시작할때 별론가?
[5]
105
0
결국 이 현상은 예견된 것임ㅉㅉ
[1]
74
-2
건틀렛
공불 타오린
[4]
161
-2
뉵내 담주에 올각성 콜렉션
[3]
107
0
ㅖㅏ 왔노
40
0
윌버 오퍼 나오면 씀?
[3]
68
0
그늘밑때 코핀컴퍼니 있었으면
[12]
85
0
대행하는 사람있나요 혹시
[1]
142
0
윌버님이 그때 아이언맨 슈트를 입고 뷰통을 조졌어야했는데
[1]
70
0
스킨 꼴려서 해보려는데 리세계 필수지?
[5]
126
1
그늘밑 후일담은 윌버 변신한게 제일 멋있었음
[7]
115
4
뉴비 110 뭐찍을까
[7]
217
0
✋질문
새로운 계정에서 새로운 덱 맞춰봤음..
[4]
73
0
왜 윌버챈이노
[1]
75
0
카치마인드 진행중 너만 오면 고
135
1
스포
우리의 영웅 윌버님의 유일한 실수
77
0
순불스킨 4개살수있네
73
0
가은이 왤케 싫지
[12]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