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키우라는 쓰알이랑 r따리들 키우고는 있는데 5지 3별작 하고싶어서 슬슬 1소대 2소대 이렇게 짜야될것같은데 공략만 보고 짤라니까 빡대가리라 머리가 안돌아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