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의외로 윌버가 맞말한거
추천
58
비추천
1
댓글
43
조회수
2207
작성일
댓글
[43]
hellium
폭8엔딩
영원한라뉴비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이누
시그마꼴리더라
늒네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이누
xile
오조오벅번째카붕
직무유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이누
아이앙이
moonudoll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이누
유나사랑해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이누
중국몽죄인
이누
Eunch
이누
ㅇㅇ
이누
크리스피크림
던붕이
ㅇㅇ
반갑노
ㄹㄹ
니퍼
볼있는마우스
ㅇㅇ
kfc
이누
랑편
보보씨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보보씨
Huan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호라이즌 존나 이쁘네
[4]
204
3
그늘밑 울지않는너 에피7을 내놓고 게임망할뻔하게 한
94
-1
윌버단 모여
[16]
122
0
스포
리타 카운터능력은 그거아니였나
[5]
184
4
여동생이랑 여친 이름 똑같으면 개ㅈ같더라
[12]
191
0
스포
사실 윌버는 이상한 취미가 있을지도 몰라
[15]
1455
38
호라이즌 ㄹㅇ 개예쁘다
[4]
234
2
리세계 서윤 미니 다있는게 나음?
[12]
169
0
다이브 45층 깸
[5]
79
3
나중에 각성 솔저가 나온다면
[1]
68
0
스포
그밑 마지막에 이브금 들으면서 보면 ㄹㅇ 눈물남
[3]
104
2
건틀렛
재무장 2명 넣는 덱 좋네 ㅋㅋㅋㅋ
[2]
143
0
뉴비는 융합 유나 먼저 해주면댐?
[3]
101
0
솔직히 링컨 탱크 맘에 드는데
[1]
74
0
그늘밑 - 울지않는 여파가 대단하긴 했지
[7]
140
0
각제이크 상향 유기 당하면 개웃길듯 ㅋㅋㅋ
62
0
그러고보니 도감에 추가 안된 이벤 은근 많네
37
0
✋질문
ssrㅁ선택권 수정했음
[4]
121
0
재무장 슈발리에 현실적인 상향안
[4]
158
0
이거 콘 머임
38
0
✋질문
디펜더 하나도 없었다가 방금 호라이즌 뽑았는데 키울까?
[7]
112
0
다이브 48 오토가 안되는데 덱짜는거 도와주실분 계십니까..?
[4]
122
0
스포
의외로 윌버가 맞말한거
[43]
2207
57
오늘 운 꼴아박았네
[1]
60
0
념글 버그 보고 궁금했다던거
[4]
125
6
후타 치나츠의 씨받이가 된 치후유
[1]
103
0
✋질문
리세뉴비 소대 편성 올리면 혹시 짜줄수있음???
[4]
92
0
리타 와이셔츠 뜯은 다음에 가슴빨고 싶다
[5]
82
1
각제이크 씨-발 새끼야
[9]
172
1
핑챙 ㄹㅇ 존나 쎄네
[1]
76
0
가으니 3종 못잡을 것 같이 생겼는데 잡을려나
[2]
75
0
둘중 뭐가 더 졷같음?
[5]
75
0
✋질문
여기서 뭐뽑음???
[2]
76
0
제이크 상향하겠지??
41
1
윌버에게 죄가 있다면
[8]
84
-3
스포
않이 윌버 죄목은 그거지!
[2]
71
0
리타 하니까 무기챌 에서 존나쌤 ㄹㅇㅋㅋ
[3]
145
0
524하드 언제 하향먹엇냐
63
0
그늘 울않너 정주행 해야지 ㅋㅋ
[8]
84
2
내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나?
[5]
82
1
요새 적폐캐들 보면 괜시리 다크나이트들 응원하게된다 이거야
60
0
리우라 유진 얘들은 걍 데이터전송하면 됨?
[3]
133
0
스포
그늘의 밑바닥 더 슬프게하는법
[4]
138
4
이제 전당템 좀 손보려는데
[1]
47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