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치지마 로리힐데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0 조회수 132 작성일 2022-02-02 13:32:22 https://arca.live/b/counterside/43695862 가끔씩 들어오던데.. 그냥 아무거나 치시는 분들인가궁금하다..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0] ㅇㅇ 2022-02-02 13:32:41 도전정신인가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2 13:32:59 나도 궁금해ㅋㅋㅋㅋ 난 저런덱 안치거든 펼쳐보기▼ 촤드 2022-02-02 13:33:03 니가 죽였어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2 13:33:15 이게.. 죽인거야...? 펼쳐보기▼ ㅇㅇ 2022-02-02 13:33:45 클릭미스일수도잇고 자기 힘을 시험해보고십은사람일수두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2 13:36:56 덱 완성하고 테스트겸 치는건가벼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2-02-02 13:33:46 니가 죽였음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2 13:36:36 ㅇㅇ 2022-02-02 13:33:55 *수정됨 이정도는 이기겠는데? 하고 쳤다가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2 13:35:49 가끔 이기는 사람도 있더라 펼쳐보기▼ 칫칫 2022-02-02 13:34:14 나도 그냥 대충 8각성으로 해놨는데 계속 치는사람있더라.. 어제 4승0패인거보고 놀람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2 13:35:31 그러게 ㅋㅋㅋㅋ 진짜 도전해보려는 분들인듯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2-02-02 13:34:23 로리힐데 2022-02-02 13:37:10 ㅇㅇ 2022-02-02 13:35:32 존나 많이도 죽였노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2 13:36:11 어딜봐서 많이 죽인거야!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2-02 13:36:25 왠지 이기면 기분좋음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2 13:37:30 오..ㅋㅋㅋ 난 쫄보라 못쳐..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2-02 13:38:00 전략전은 져도 뭐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아가지구 ㅋㅋ 랭크전 쓰기전에 테스트용도로 써보기도 함...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2 13:36: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갓윌버 오퍼레이터로 나오면 개처럼 달려가서 천장칠거임 [2] 호로로로롱 2022.02.02 42 0 스포 타카리온이 사실 [2] 하빌밀런 2022.02.02 89 -1 나 이거 기대중임 [1] Eunch 2022.02.02 51 0 진짜 그늘때 윌버 반응 바뀌는거 개웃겼음 ㅋㅋ [3] 베버 2022.02.02 134 1 윌버 vs 양한솔 누가 더 카챈 비호감인가? [3] GLA 2022.02.02 70 0 스포 윌버 웃긴게 [2] 1q2w3 2022.02.02 80 0 호라이즌도 존나 웃긴게 [7] wancharm 2022.02.02 110 -1 스포 8지 제이크 이야기가 재미없는이유 [2] ㅇㅇ 2022.02.02 242 1 어제 다운받았다는 뉴비인데 [21] 12월 2022.02.02 146 7 스포 틀딱들만 아는 마왕 사도.jpg [1] ㅇㅇ 2022.02.02 160 0 내가 카챈의 여고생이다 손 [2] ㅇㅇ 2022.02.02 41 0 가챠하지 말아야지가 아니라 다른 걸봐야되는거임? [3] ㅇㅇ (121.168) 2022.02.02 77 0 윌버 그래도 괜찮은 애 아니였나 [4] 베버 2022.02.02 94 -4 념글이 개소리인 이유 [2] dwsss 2022.02.02 96 0 스포 8지 느낌으로 7지 써보면 [7] 하빌밀런 2022.02.02 169 5 스포 타키리온 ㄹㅇ 궁금하네 [7] 배가아픈레후 2022.02.02 183 2 스포 역사 왜곡은 하지 마라.. [12] 이누 2022.02.02 180 0 내가 그리운가? [10]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2 131 -12 스포 울지 않는 너를 위해 이랬으면 더 비극됨 [7] 한우쟝 2022.02.02 161 8 달다 달어 [4] 슈릿 2022.02.02 56 2 ✋질문 리세계 이거 살만함? [11] ㅇㅇ 2022.02.02 184 0 我が身に宿る、絆の雷! [12] 장래희망수의사 2022.02.02 149 2 ✋질문 왜 갑자기 전략전 돌리면 한번씩 먹통되기시작했지 [5] 쏘닝 2022.02.02 86 0 이거 치지마 [20] 로리힐데 2022.02.02 132 0 교수님 플레이어블 존버한다 [2] ㅇㅇ 2022.02.02 35 0 건틀렛 와 시발 챌까지 400점 남김 [5] 컨섹82593145678921 2022.02.02 104 0 스포 근데 교수님은 [4] GLA 2022.02.02 95 0 창작 파이어블루락콘 [8] 판타지카 2022.02.02 121 6 스포 살아남은게 호라이즌이 아니라 [5] wancharm 2022.02.02 196 -12 윌버 = 나이 지긋하게 쳐먹고 배변훈련도 안됨 [5] 이누 2022.02.02 80 0 헉 들켰네.. [2] 사라진다 2022.02.02 38 1 건하던 사람들에게 사진 두장으로 PTSD 주는 방법 [7] 극한의가능충 2022.02.02 96 -8 와 시발 잠만 이거 존나 꼴린ㅁ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미나링링 2022.02.02 206 0 소신발언 [16] 촤드 2022.02.02 92 0 구인/구직 복커인 나랑 협력사 친구 "해줘" [2] 우도쾅펀치 2022.02.02 58 1 에블린 스킨은 가터링이 ㄹㅇ 미침 [2] ㅇㅇ (1.241) 2022.02.02 118 0 릴리 특)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2.02 39 0 윌버지 이제야 깨달아요 [9] 늒네 2022.02.02 110 -4 특이촉매제 캐야하나? [3] 익명의작성자 2022.02.02 111 0 할배들에겐 PTSD... [7] 극한의가능충 2022.02.02 110 0 T7 가비야 [4] 크리스피크림 2022.02.02 118 1 스포 마지막까지 한결같이 추했던 새끼.. [19] 보노본호 2022.02.02 1676 64 윌버단들 미쳤노 [4] 촤드 2022.02.02 73 0 에블린 상설스킨이 꼴리는 이유 [8] 렘딘 2022.02.02 168 4 스포 그늘 얘기하는데 얘를 빼놓을 수 없지 [12] 클러스트 2022.02.02 1564 3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2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