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에델이 전 침식체를 먹어요라는 말을 했는데 반응이 놀라거나 공포가 아니라 품위를 지켜야 한다 이 ㅈㄹ임

리벳이나 에델이나 둘 다 미친년이어서 그렇지 레지나도 지가 생각하기에만 정상인이지 남들이 보기엔 미친년임.

애초에 맥크레디 영지안에서 멀쩡하게 돌아다니는 것도 그렇고 리벳 속여먹는 것도 그렇고 평범한 인간은 아님....

볶음밥도 태워먹는 무시무시한 년임.

 나중에 프리드웬기관이 에델을 적이라 선언해도 그런 거 생각안하고 걍 자기 영지민이라고 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