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카미하고 재용이 쓰는 애들 무지 많아서 저 테러덱 파츠 둘을 투표 안해도 밴먹을 각임.
그래서 태러덱 파츠인 각등이 밴 투표 주고
타오린은 무조건 밴 줘야하고
이번에 1밴에서 내려오는 킹, 몰루도 어떻게든 밴 맥여야 한다 생각한다.
알비온은 그시발 은신 좆같아서 줬고 마타도 존나 사기임

원래 이번에 각잡고 300위 찍어볼려고 했는데 태러, 빽도어 시도 하는 놈들 너무 많아서 노잼이라 이번주 초반에 건 하다가 던짐 그리고 마스터 듀얼이 너무 잼있음 ㅋ

다들 투표 대신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