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무슨 우리 여신님을 인간성 결여된 반영웅으로 보는듯해서 맘에 안들었음

기껏해야 십수년 산 필멸자 주제에 관리기록 좀 엿봤다고 모든걸 다 아는척 이해하는척 하는데 건방진 누렁이쇅


힐데는 사실 외강내유의 대표적인 캐릭터임

진짜 감수성 여린 사람에게 저렇게 대놓고 기계적인 세계의 수호자(?) 인간병기 취급하는데 힐데가 아니라 부처님이 와도 빡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