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발열심히 하겟다 

재무장은 꼴리는대로 낸다

슈퍼뉴가 ad댓다

닉넴바꿔서 지랄해댄거 속상하다 

콜라보는 나중에 넥슨한테 물어보겟자

정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