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왕 한거 길티기어 시즌2 가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7
작성일
댓글
[2]
숲토끼
숲토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현호가 누구야?
[4]
105
-1
팩트는 제이크는 상향먹고 0티어사기캐가 될것
[1]
60
0
상연이 왤케 말은 잘하노
[1]
58
0
이 게임 시작하려는데
[5]
82
0
콜라보와 전쟁을 치른다
32
1
카사 굳이 콜라보 해야하나?
[5]
80
0
인터뷰에 쌔한게 많지만 일단 챈은 많이 보는구나
[5]
112
2
일단 8에피 스토리는 맴매좀 맞아야
[1]
56
0
근데 인터뷰 3부작 아님?
[4]
73
0
ㅈ됫노
[2]
65
0
카사 1년 넘게 했지만 제일 병신같았던거 원톱은 재무장재화인듯
[3]
116
1
2022년을 카운터사이드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건
46
0
으아악 각성재무장이다
[1]
67
0
뭐야 이거 공식 팬아트였네
[1]
127
0
금태 시나리오에서 빠져서 아쉬우면 개추
[1]
89
1
카사 복귀해서 2주정도 하고 느낀점
[1]
79
0
어떻게 할까요 형아들...
[5]
70
1
???: 이제 PD니까... 알지 얘들아?
[1]
110
0
이거 장난이지?
[3]
76
0
블루프린트 무조건 폐지ㅋㅋㅋㅋㅋ
50
0
카드컵 붐은 온다
37
0
3분기에는 블블하고 함 수구
[2]
36
0
상연이 존나 웃기노 ㅋㅋㅋ
[5]
118
0
기왕 한거 길티기어 시즌2 가자
[2]
37
0
상연이 디렉터가 이제 아니라고?
[1]
89
0
근데 생각보다 별 정보는업네
[2]
78
0
???:누가 AD라구요???
84
1
카사 진짜 슬픈게
35
0
개인적으로 콜라보하면 애니ip나 버츄얼인방은 아니였음 좋겠음
[8]
119
0
현재 류금태 대표, 회사 운영과 전체 프로젝트를 총괄, 개발은개발팀으로 이양
[2]
99
0
"제가 디렉터로 있는 한 각성재무장은 나오지 않습니다"
[3]
112
7
이거는 게임이 아니야
46
0
근데 보통 "얘기 중이다"는 안 할 확률이 높다 아님?
[8]
114
0
어휴 뭐야 재무장 신화각성나유빈이라도 나오는 줄 알았네
43
0
진짜 개좆된것..
[1]
47
0
이거 관리부에서 한꺼번에 많이 볼수있는 방법 없음?
[3]
77
0
기루띠 콜라보가 어땠길래 콜라보에 학을땜?
[20]
136
0
그럼 상여닝 승진한거임?
[4]
111
0
path is empty인가 이건 왜뜨는거임?
33
0
카드컵 붐은 온다
17
0
말은 장황하게 하네
[1]
39
0
2분기.. 콜라보 온다..
[10]
31
0
뉴비 노란 책이 부족한데 어디서 얻어
[1]
26
0
상연이 디렉터 아니냐?
[1]
76
0
이제 각성재무장 나오나?
[1]
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