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융합 누구줄까요? 소소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5 작성일 2022-02-03 12:15:59 https://arca.live/b/counterside/43753351 스킨도 추천해주세욥 3개정도 살수있어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양념게장한접시 2022-02-03 12:16:42 스킨은 님이 꼴리는걸로 사셈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2:17:23 탱커 든든한거 필요하니까 나유빈?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2:18:20 나라면 나유빈 아니면 킹 풀융합 할거같음 펼쳐보기▼ 소소속 2022-02-03 12:22:16 패키지 사서 2개다 융합 할수있을꺼 같아용 펼쳐보기▼ 소소속 2022-02-03 12:22:52 근데 2주년 각선권에서 굳이 유나 안받아도 될꺼 같은데 에이미 받아도대여?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2:23:25 요즘 유나는 pve 에만 쓰는거같은데 에이미도 좋은픽인듯? 펼쳐보기▼ 소소속 2022-02-03 12:28:09 그리고 융핵말고 그냥 키워야 하는애들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2:30:12 저도 건은 아직 초보라 pve에 많이 쓰이는애들부터 알려드림.. 세라펠, 치후유, 가은, 치나츠, 신지아, 에리어스는 되게 자주 기용되는 편이고 스피라, 레지나도 종종 쓰임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2:31:03 카사는 버리는 캐릭이 거의 없어서 나중가면 안쓰는 캐릭을 찾는게 더 빠를거임 펼쳐보기▼ 쏘닝 2022-02-03 12:39:18 *수정됨 유나있으면 pve개편하긴한데 음 요새는 미니로 대체가 되려나? 잘모르겠네 융합은 확신이 안서면 존버도 좋다생각함 존버하다 나중에 건하다보면 어떤좋은캐릭 잘쓰고는있는데 상대보다 10렙 낮은게 좀 아쉬울때가 생기는데 그때하는게 제일 만족도 높음 각성캐융합을해주던 아니면 나중에 일반캐릭 재무장을해주던 펼쳐보기▼ 소소속 2022-02-03 12:41:10 오 감사합니다.유나는 생각해볼께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침에는 1개 점심에는 3개 저녁에는 9개인 것은? [3] ㅇㅇ 2022.02.03 72 -1 환상종 전대랍시고 퍼리 내면 갈갈꼬접한다 씨발 [3] ㅇㅇ (1.241) 2022.02.03 108 0 일섭 오래된 공포는 별반응 없나? [3] ㅇㅇ (1.238) 2022.02.03 221 0 용족 따먹고 싶다 [5] 누소 2022.02.03 78 0 내 재무장 엘팬은 왜 함선 때려도 기스 하나 안나노 [6] 극한의가능충 2022.02.03 77 0 2qba 존나 잘그리긴한다 [14] 하야테 2022.02.03 547 8 이번 인터뷰 좋네 [2] 우리유나귀엽죠 2022.02.03 102 0 스포 구관리국 시절 전대 중에 [10] AHvely 2022.02.03 145 0 이것이 진보한 인류로다! [2] 호남고닉유동 2022.02.03 62 0 귀 꼬리 말고 뿔 꼬리 달고 내조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77 0 싶다를 검색해봤다 [8] 클러스트 2022.02.03 99 1 슈퍼뉴가 새 AD라고? 응애 2022.02.03 85 2 이게 주돈이 그림 이었어? [1] ㅇㅇ 2022.02.03 102 0 하림단 모여~~~~~~ [5] 람네 2022.02.03 93 5 진짜 이해가 안되는 애들 [17] SaBa 2022.02.03 197 0 ㅋㅋ솔직한 상여닝 [4] ㅇㅇ 2022.02.03 109 0 렐릭은 대충 언제부터 파밍하면됨? [3] ㅇㅇ (125.243) 2022.02.03 101 0 근데 클라레스 언제 출시함?? [2] ㅇㅇ (121.179) 2022.02.03 96 0 나만 이 일러 첨에 이렇게 봤냐 [12] ㅇㅇ 2022.02.03 208 1 각성애들 두고 깡우부터 110찍어줘두 되겠지? [2] 상구비드 2022.02.03 109 0 혹시 다음 재무장 뭔지 아는사람? [8] 관짝주인 2022.02.03 127 0 양하림 짤 검색하는데 이게 뭐야 시발 [9] 레닌 2022.02.03 153 6 매우 화가난 실비아 [3] 병투vs오니짱 2022.02.03 92 0 ✋질문 융합 누구줄까요? [11] 소소속 2022.02.03 155 0 카사하면서 자꾸 페티시 추가됨 [8] 주블 2022.02.03 201 1 찢프리트 갖고 싶다 [1] 누소 2022.02.03 61 0 메인에 슬슬 환ㅡ타지 세계 나와서 좀 불안함 [10] 구관조리병 2022.02.03 126 0 귀랑 꼬리를 붙이고 나와? [3] 잉딩 2022.02.03 90 0 스?포) 카사 좋아하는 일러 [3] 하빌밀런 2022.02.03 161 0 타오린 공격전장 스충으로 갈은거 존나 후회됨 늒네 2022.02.03 92 0 ✋질문 카운터 적성핵 제작하려는데 어떤 적성핵 쓰는 게 좋음? [4] xxxHxxx 2022.02.03 102 0 슈퍼뉴 클로저스때 처음 봤었는데 [1] ㅇㅇ (115.139) 2022.02.03 110 0 mmm은 팬티라인까지 채색하는게 개쩜.. [1] ㅇㅇ 2022.02.03 280 0 귀 꼬리 붙이고 나올수도 있지 [4] 클러스트 2022.02.03 89 0 박상연이 챈 본다니까 더 열심히 하란 의미에서 3행시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74 0 야랄났네 진짜 씨발 [2] 건공 2022.02.03 115 0 카사 너무 편해졌어 다비쿵 2022.02.03 49 0 그래 이제 그만 아프자 카사야 [4] 요정버서 2022.02.03 71 0 상연이 개발자디렉이 아니고 총괄 피디되었으니 [2] ㅇㅇ 2022.02.03 85 1 주도닝은 스탠딩보다 배경이 ㄹㅇ 압권임 [6] 잉딩 2022.02.03 141 1 그러고보니 카사는 수인 캐릭터가 없긴하네 [7] 모드니몽 2022.02.03 89 0 콜라보할거면 [4] purple 2022.02.03 79 -3 구인/구직 뉴비 사장 협력사랑 추천인 구해오 [4] Filsogood 2022.02.03 124 0 썩씨딩 유 주돈.. 이누 2022.02.03 66 0 (권한 없음)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3 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