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이해가 안되는 애들 SaB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6 작성일 2022-02-03 12:18:05 https://arca.live/b/counterside/43753501 쓰는 사람도 못봤고 업도 못봤고코스트는 캐오린이랑 같은 4코스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121.179) 2022-02-03 12:18:32 삭제 수정 클랜업은 봤는데 투앤하프 업은 못본듯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2:20:25 R 따리는 업 안해쥼 펼쳐보기▼ 파란유자차 2022-02-03 12:18:36 위에 애는 배경용으로 딱인데 ㅅㅂ 왜 안나와!! 펼쳐보기▼ ㅇㅇ (1.241) 2022-02-03 12:18:41 삭제 수정 안쓰긴 왜 안 쓰노 오픈덱 핵심픽인데ㅋㅋ 펼쳐보기▼ SaBa 2022-02-03 12:18:54 그게 나야 ㅋㅋ 펼쳐보기▼ 밀리에밀리 2022-02-03 12:18:42 옛날 컨셉의 잔재 펼쳐보기▼ 잉딩 2022-02-03 12:18:55 클랜업때 클랜킹덱 아주 잠깐 보였었는데ㅋㅋㅋㅋ 펼쳐보기▼ SaBa 2022-02-03 12:19:25 연습에서 딜5~600나오던대 ㅌㅋㅋㅋ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2-02-03 12:19:13 클랜업 생각보다 꽤 봤었는데 펼쳐보기▼ SaBa 2022-02-03 12:19:41 ㄹㅇ? 나 진짜 한번도 못봄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2:19:50 라,,떼,,,는,,,투앤,,하프,,,썼다,,,이,,마리야 펼쳐보기▼ SaBa 2022-02-03 12:20:11 할배요... 저건 라떼도 안썼어요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2:20:38 오픈할 때 두돈반 들고가서 시나리오 미는 거 있었음 카운터는 사이드로 빠지라고 얘기 나왔었고 펼쳐보기▼ gkdhkdhk 2022-02-03 12:20:15 클랜업일때 류드밀라랑 조합해서 좆같이 쓰던조합있지않았나 펼쳐보기▼ SaBa 2022-02-03 12:20:45 쓰인적이 있다고? 펼쳐보기▼ gkdhkdhk 2022-02-03 12:21:26 ㅇㅇ 타워에 전진출격이라 상대함선앞에 박아두고 애들고개돌리기 + 류드밀라 딜뻥용으로 썼을껄 펼쳐보기▼ xile 2022-02-03 12:22:48 위 업나올때 많이보임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 꼴리면 피자 시킴 [3] 상자새끼 2022.02.03 45 0 그림자 상연 공식 인터뷰에서 언급하네 ㅋㅋㅋㅋ [4] Cabala 2022.02.03 152 0 일섭도 넬슨 스킨 호평이네 [4] swratra 2022.02.03 257 0 근데 금태 성격상 [3] 잉딩 2022.02.03 74 0 (권한 없음) 스포 근데 이볼브원 여체화는 나올만하지않냐진짜 [3] 밀리에밀리 2022.02.03 184 1 이볼브원 프로필 예상해봄 [2] Starrk 2022.02.03 51 0 큰 맘 먹고 더 채워왓는데 [2] 캬루귀여워 2022.02.03 58 0 그림체 이뻐도 자세히 보면 내 취향 꼭 맞는 일러가 없었는데 에시온 2022.02.03 81 0 아침에는 1개 점심에는 3개 저녁에는 9개인 것은? [3] ㅇㅇ 2022.02.03 72 -1 환상종 전대랍시고 퍼리 내면 갈갈꼬접한다 씨발 [3] ㅇㅇ (1.241) 2022.02.03 108 0 일섭 오래된 공포는 별반응 없나? [3] ㅇㅇ (1.238) 2022.02.03 221 0 용족 따먹고 싶다 [5] 누소 2022.02.03 78 0 내 재무장 엘팬은 왜 함선 때려도 기스 하나 안나노 [6] 극한의가능충 2022.02.03 77 0 2qba 존나 잘그리긴한다 [14] 하야테 2022.02.03 547 8 이번 인터뷰 좋네 [2] 우리유나귀엽죠 2022.02.03 102 0 스포 구관리국 시절 전대 중에 [10] AHvely 2022.02.03 145 0 이것이 진보한 인류로다! [2] 호남고닉유동 2022.02.03 62 0 귀 꼬리 말고 뿔 꼬리 달고 내조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77 0 싶다를 검색해봤다 [8] 클러스트 2022.02.03 99 1 슈퍼뉴가 새 AD라고? 응애 2022.02.03 85 2 이게 주돈이 그림 이었어? [1] ㅇㅇ 2022.02.03 102 0 하림단 모여~~~~~~ [5] 람네 2022.02.03 93 5 진짜 이해가 안되는 애들 [17] SaBa 2022.02.03 196 0 ㅋㅋ솔직한 상여닝 [4] ㅇㅇ 2022.02.03 108 0 렐릭은 대충 언제부터 파밍하면됨? [3] ㅇㅇ (125.243) 2022.02.03 101 0 근데 클라레스 언제 출시함?? [2] ㅇㅇ (121.179) 2022.02.03 96 0 나만 이 일러 첨에 이렇게 봤냐 [12] ㅇㅇ 2022.02.03 207 1 각성애들 두고 깡우부터 110찍어줘두 되겠지? [2] 상구비드 2022.02.03 109 0 혹시 다음 재무장 뭔지 아는사람? [8] 관짝주인 2022.02.03 126 0 양하림 짤 검색하는데 이게 뭐야 시발 [9] 레닌 2022.02.03 152 6 매우 화가난 실비아 [3] 병투vs오니짱 2022.02.03 92 0 ✋질문 융합 누구줄까요? [11] 소소속 2022.02.03 155 0 카사하면서 자꾸 페티시 추가됨 [8] 주블 2022.02.03 200 1 찢프리트 갖고 싶다 [1] 누소 2022.02.03 60 0 메인에 슬슬 환ㅡ타지 세계 나와서 좀 불안함 [10] 구관조리병 2022.02.03 125 0 귀랑 꼬리를 붙이고 나와? [3] 잉딩 2022.02.03 89 0 스?포) 카사 좋아하는 일러 [3] 하빌밀런 2022.02.03 160 0 타오린 공격전장 스충으로 갈은거 존나 후회됨 늒네 2022.02.03 91 0 ✋질문 카운터 적성핵 제작하려는데 어떤 적성핵 쓰는 게 좋음? [4] xxxHxxx 2022.02.03 102 0 슈퍼뉴 클로저스때 처음 봤었는데 [1] ㅇㅇ (115.139) 2022.02.03 110 0 mmm은 팬티라인까지 채색하는게 개쩜.. [1] ㅇㅇ 2022.02.03 280 0 귀 꼬리 붙이고 나올수도 있지 [4] 클러스트 2022.02.03 89 0 박상연이 챈 본다니까 더 열심히 하란 의미에서 3행시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74 0 야랄났네 진짜 씨발 [2] 건공 2022.02.03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3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