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게임 현탐은 페그오 때 이후로 엄청 자중하고


카사는 각성은 천장이월에 일반채용은 채용권 엄청 쌓이니까


탈력감없었는데 셋바 거진 2만주고 굴렸는데 무과금하고 같아지니ㅎㄷㄷ


걍 아무리 급해도 셋바현질은 나는 하면안되겠다.


저거 안삿으면 유진이나 시그마 스킨샀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