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전/격전 부계로 협력전 해봤는데.. helliu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5 작성일 2022-02-05 04:15:42 https://arca.live/b/counterside/43857511 템도 모지라고 캐릭 풀도 모자라니까 스봉 빌드를 성공시켜도 1단계 원콤이 안나부리네..오랜만에 협력전 보스가 강한 놈이었다는 사실을 깨달았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2-02-05 04:16:39 hellium 2022-02-05 04:16:46 푸른수국화 2022-02-05 04:22:52 요즘 연일 8~9단계랑 씨름 중인데 그 느낌 나겠네 ㄹㅇ 펼쳐보기▼ hellium 2022-02-05 04:23:35 8단계는 스봉이 안 먹혀서 초반에 전개하다가 허무하게 터질 때가 많은데 얘는 걍 스펙 딸려서 진다는 느낌이 커서 ㅋㅋ 펼쳐보기▼ 푸른수국화 2022-02-05 04:24:19 hellium 2022-02-05 04:24: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뭔가 재앙도우 재무장 삘 아니냐 [4] 밥은먹고다니냐 2022.02.05 104 0 스포 킹은 1티어지 [4] 하빌밀런 2022.02.05 168 0 윌버콘 존나 맘에드네 [4] 메이크유나그레이트어게인 2022.02.05 94 -1 구원기사단 빌런이 그닥인건 [3] ttsstt 2022.02.05 169 1 성냥팔이와 관련된 고사성어 엔타로피닉스 2022.02.05 29 0 요즘 왤캐 윌버챈임 [2] 미나링링 2022.02.05 49 0 핑챙이 라이노 개좆씹하드카운터더라 ㅇㅇ 2022.02.05 103 0 재유진 존버했었는데 [2] 묘갤러 2022.02.05 158 0 저는 흑인이랑 한 적 없어요.. [3] 응애나추룡아가 2022.02.05 129 2 스포 존메이슨 이야기 핵심 포인트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5 117 0 다이브 48층 ~ 50층 덱짜는거 도움 [8] ㅇo 2022.02.05 223 0 건틀렛 이번주 내 꿀통덱 [7] 잉딩 2022.02.05 153 0 윌버 TYPE:ETERNIUM 언제나옴 [1] 카인 2022.02.05 74 0 카사는 빌런들이 꽤 매력적이란 말이지 [6] 잉딩 2022.02.05 155 5 건틀렛 내가 이겼어 씨발 스비 개년아 [11] Cacao 2022.02.05 196 10 꽃이 지고 나서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8] ㅇㅇ 2022.02.05 128 1 창작이나 픽시브에 호라이즌 가슴 큰 거 보면 화가 난다. [7] 지나가던 2022.02.05 184 2 선택권 추천좀 [4] 가챠히어로 2022.02.05 88 0 복귀 2주년 함선 뭐고르지 [4] 카사블아 2022.02.05 200 0 공략 귀찮음 max인 슈퍼 침식체용 나이트 오토 [22] lemonade 2022.02.05 2592 19 카사 스토리 별로더라 [7] 지나가던누렁이 2022.02.05 249 -1 건틀렛 스비 씨발 개호로잡놈의 병신새끼들아 [6] Cacao 2022.02.05 115 4 협력전/격전 부계로 협력전 해봤는데.. [6] hellium 2022.02.05 125 0 이거 긴 버전 만들어오면 념글 가능? [32] dwsss 2022.02.05 1573 113 스포 근데 킹은 진짜 동정의 여지는 있어 [13] 나나하라치후유 2022.02.05 261 7 루시드 똥캐아님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5 171 1 류드말랑 야짤 줘 [3] Fractal 2022.02.05 141 0 ✋질문 골공속 써? [4] 거리두기고인물 2022.02.05 308 0 셋바 현질 첨했는데 망하니 현탐오넹. [31] 백합덕후 2022.02.05 272 1 ㄱㄱㅎㄱㅇ ㅇㅇ 2022.02.05 38 0 안경테 요새 존나 비싸노 [1] ㅇㅇ 2022.02.05 61 0 비스크돌 애니 재밌냐 [6] Such 2022.02.05 139 0 ✋질문 4일차 늒네 다음에 누구키울지 추천좀해줘 [12] 미이히 2022.02.05 104 1 이거 서윤이나 지아링한테 어울릴거같음 [8] 렘딘 2022.02.05 148 1 재무장 때문에 촉매제 빨책이 부족해지네 ㅋ [2] 극한의가능충 2022.02.05 84 0 윌버가 리플레이서 킹 같은 악당이면 진지하게 빠는 애들이 있었겠지만 [8] 유나사랑해 2022.02.05 148 0 알렉스 < 성능 구리죠? [4] 탄냥 2022.02.05 195 0 에스테로사 전장 씀?? [1] 카사블아 2022.02.05 133 0 결국 천장이네 ㅋㅋㅋㅋㅋㅋㅋ [20] Each 2022.02.05 990 35 뉴비들은 모르는 사원 채용 [11] 병투vs오니짱 2022.02.05 182 0 스포 솔직히 챈하면서 윌버가 진짜 영웅이라고 믿는놈이있겠음?ㅋㅋ [24] 나나하라치후유 2022.02.05 224 2 구인/구직 [마감] 1렙 응애컨소 에델마이트너에서 컨소원 구함 [68] 턱턱툭탁 2022.02.05 1171 52 나 아직 중견미션 못깸 다비쿵 2022.02.05 28 0 프사 다들 뭐임? [20] Such 2022.02.05 2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5 04: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