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킹의 목표는 리플레이서들을 오나홀로 만들어서 전 인류의 호위를 만들어주려고 했던건데
사악한 관리자와 유미나의 농간으로 실패한것뿐이에요
킹 음해하지 말아주세요
비숍오나홀보지 한번 써보면 다른거 두번다시 못써요
진짜 개쩔어요
사실 킹의 목표는 리플레이서들을 오나홀로 만들어서 전 인류의 호위를 만들어주려고 했던건데
사악한 관리자와 유미나의 농간으로 실패한것뿐이에요
킹 음해하지 말아주세요
비숍오나홀보지 한번 써보면 다른거 두번다시 못써요
진짜 개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