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뷰사장님 각우나 기타 공중 저격용은 스피릿 고정임? 몰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1 작성일 2022-02-05 04:47:47 https://arca.live/b/counterside/43859093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잉딩 2022-02-05 04:48:13 스피릿이면 더 좋긴 한데 딱히 스피릿 아니여도됌 펼쳐보기▼ 몰리 2022-02-05 04:49:21 주블 2022-02-05 04:48:24 불체 씀 펼쳐보기▼ 몰리 2022-02-05 04:49:07 몰리 2022-02-05 04:50:02 딴 딜러는 몰라도 이수연은 스충이 중요하다고 그랬는데 스텟 변경 이후엔 불체가 상회할 정도로 더 좋읍? 펼쳐보기▼ 주블 2022-02-05 04:51:25 원래면 스충이 맞는데 각우 저격용이라서 그럼. 애초에 스커피 공피 쓴다는 게 각우 하나만 잡겠다는 거라서 스충 쓸모없음. 출격기로 원킬만 내도 이득임 펼쳐보기▼ 몰리 2022-02-05 04:52:45 오 ... 일단은 셋바 아낄 수 있겠네 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특수기 시전 중인 대상에게도 경직을 먹이는데 ㅇㅇ 2022.02.05 79 0 생각해보면 -흑- 지아링은 얼굴만 문제가 아니였음 [2] 잉딩 2022.02.05 133 0 각시윤 레전드 [9] 묘갤러 2022.02.05 228 9 깡우는 그냥 일반 디펜더 최고존엄이지 [3] 나나하라치후유 2022.02.05 177 0 구원기사단 존나 빡치는게 ㅇㅇ 2022.02.05 55 0 건틀렛 그...왜 거기에 있습니까? [28] 허브맛솔트 2022.02.05 1493 62 왜 중첩 씨게돌릴때만 오토풀려있냐 [4] 퀸덤 2022.02.05 77 0 아 맞다! 오늘 격전해야되나 [1] 쇠고기육포캔 2022.02.05 47 0 지아링한테 역강간 당하는 카붕이 [6] 묘갤러 2022.02.05 191 2 스포 8지 제이크 비호감이엇던점 [5] 나도줘 2022.02.05 203 0 ✋질문 뉴비 리세계사왔어 [9] 아카콘수집기 2022.02.05 166 1 캬 ㅋㅋㅋㅋㅋㅋ 첫판만에 아티 뭔데 ㅋㅋㅋ [8] Fractal 2022.02.05 144 0 333 못깨겠어... [9] Lurlru 2022.02.05 91 2 ssr 가장 튼튼한 탱이 호라이즌임? [5] ㅇㅇ (1.225) 2022.02.05 190 -1 ✋질문 격전 탑 100안에 들면 순위로 나옴? [2] ㅇㅇ (124.61) 2022.02.05 99 0 하아 저도 사실 돈까스망치 종결낸거 있거든요 [4] 잉딩 2022.02.05 106 0 남은 전당금형 다털려면 소재 5천개 더 필요하네 밥은먹고다니냐 2022.02.05 41 0 킹 음해하지 마세요 여러분 새벽비 2022.02.05 56 0 윌버가 악역이라는 것은 엄연한 선동 [2] ㅇㅇ 2022.02.05 74 3 돈까스 망치 부옵 뭐 줌? [4] ㅐㄴ 2022.02.05 100 0 씨발련 드디어 얻엇네 [2] 우치하루피 2022.02.05 110 6 다이브 49층 힐데 걍 버려야되나 [8] dmqnbiod 2022.02.05 135 0 ✋질문 뷰사장님 각우나 기타 공중 저격용은 스피릿 고정임? [7] 몰리 2022.02.05 91 0 지아 강간 마렵다 [6] ㅇㅇ 2022.02.05 126 0 오늘 수퍼뉴 인터뷰 뜨나 [1] 주블 2022.02.05 94 0 전당5 돌만할까나 [4] ㅇㅇ (1.225) 2022.02.05 99 0 노랑노랑 [1] Yongyonghong (125.133) 2022.02.05 51 0 스포 리플레이서랑 다르게 이번 구원기사단은 그냥 악 그자체로 묘사할려는거같음 [9] 나나하라치후유 2022.02.05 232 0 9지 예상 [3] 하빌밀런 2022.02.05 68 0 스포 윌버가 빌런으로써는 꽤 괜찮지 [12] 사용자가이미있어124 2022.02.05 184 1 솔직히 클리토리스 존나 기대됨 [5] 미나링링 2022.02.05 116 0 빨리 vs구원기사단이나 보고싶다 잉딩 2022.02.05 49 1 인류 0.0003%면 할만하지않나? [3] 미니스트라 2022.02.05 147 0 니가와 이렇게 짜면됨? [6] 망가에용 2022.02.05 148 -1 제이크 pv는 볼때마다 이게 웃음벨임 ㅋㅋㅋ [1] 잉딩 2022.02.05 154 3 여기는 왜 3달만에 왔는데도 힘들지? [8] Fractal 2022.02.05 136 0 인류를 0.0003% 남길려는 킹이 못된거다(X) [5] 미나링링 2022.02.05 114 4 살다살다 구인글로 념글을 가네 [9] 턱턱툭탁 2022.02.05 131 3 창작 "이번이 첫스킨인데..어흑..' [16] 미니스트라 2022.02.05 2435 62 근데 저거 스펙트럴 템중에서 [13] 엔타로피닉스 2022.02.05 109 0 돈까스망치 15트만에 당첨이다 [20] ㅐㄴ 2022.02.05 1529 51 지원소대로 양하림들 불러오면 스충버프 중첩되나 ㅣlㅣlㅣlㅣ 2022.02.05 40 0 sr도 한돌할때 중복 쓰면 안되는거임? [4] m겜뉴비 2022.02.05 80 0 시발 요즘 갑자기 든 무서운 생각 하나가 있음ㅋㅋ [3] 미나링링 2022.02.05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5 0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