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진짜 이게 뭐냐고~"
"으허엉~"

"하하.. 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선배.. 스킨이 구리게 나오는게
얼마나 기분 나쁜지 알아?"
"난 스킨나올때마다 항상 조마조마
하다고."

"선배는 스킨없어서 좋겠다.."

"..."

"흥. 평소에 덕을 안배풀어서 그런거다."
"업보야 업보."

"스승님 월급 20% 감봉이예요."

"히잉.."

"야.. 내가 니 스승인데!! 충고도 못해주냐?"

"40%로 변경할까요?"

"아니.."

"아무튼 진짜 너무하지않니?"
"이게 김밥이지 스킨이야?"

"다들 나보고 뭐라고 하는지 알아?"
"김말이, 플라잉 미니스트라래!"
"그와중 미니스트라는 또 누구니?"

"엌ㅋㅋ 김말이 ㅋㅋㅋ"

"미니스트라..? 어디서 들어봤는데.."
"뭐였지..?"
"엣취!!!"

"어으..감긴가.."

"입을 안가리고 재체기를 하다니.."
"에티켓이 형편없군요."
"리타월급 20%감봉입니다. 휴먼."

"아이 씨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