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케오린 근데 샤오린보다 단단함? Caca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9 작성일 2022-02-05 04:34:45 https://arca.live/b/counterside/43858472 타워린 애미없는건 아는데 케오린은 어떻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견로 2022-02-05 04:35:05 *수정됨 스나피 경위님한테 안죽고 버팀 펼쳐보기▼ Cacao 2022-02-05 04:35:15 단단하노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2-05 04:35:22 패시브에 체력 +20% 있지 않나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2-05 04:36:10 전에 대충 보니 다른 4코 스나가 피통 2만이면 케오린은 3만 쯤 되던데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2-02-05 04:35:27 캐오린도 똑같이 없음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2-02-05 04:35:29 삭제 수정 체력 1.5배 됨. 방어력 높아지고 회피 생김 펼쳐보기▼ Cacao 2022-02-05 04:35:36 *수정됨 애미 펼쳐보기▼ 잉딩 2022-02-05 04:35:55 ㅇㅇ 샤오린보단 단단함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2-05 04:36:08 샤오린 방어 38에 회피 56, 케오린 방어 581에 회피 276 펼쳐보기▼ Cacao 2022-02-05 04:37:00 와 펼쳐보기▼ 키얀 2022-02-05 04:37:50 *수정됨 종결 강소영으로 비교한 결과 퀸보다 1.2-1.3배 단단함 결과만보면 퀸하고 비슷하다 1:1로 잡아본적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수퍼뉴 인터뷰 뜨나 [1] 주블 2022.02.05 94 0 전당5 돌만할까나 [4] ㅇㅇ (1.225) 2022.02.05 99 0 노랑노랑 [1] Yongyonghong (125.133) 2022.02.05 51 0 스포 리플레이서랑 다르게 이번 구원기사단은 그냥 악 그자체로 묘사할려는거같음 [9] 나나하라치후유 2022.02.05 232 0 9지 예상 [3] 하빌밀런 2022.02.05 68 0 스포 윌버가 빌런으로써는 꽤 괜찮지 [12] 사용자가이미있어124 2022.02.05 184 1 솔직히 클리토리스 존나 기대됨 [5] 미나링링 2022.02.05 115 0 빨리 vs구원기사단이나 보고싶다 잉딩 2022.02.05 49 1 인류 0.0003%면 할만하지않나? [3] 미니스트라 2022.02.05 146 0 니가와 이렇게 짜면됨? [6] 망가에용 2022.02.05 147 -1 제이크 pv는 볼때마다 이게 웃음벨임 ㅋㅋㅋ [1] 잉딩 2022.02.05 153 3 여기는 왜 3달만에 왔는데도 힘들지? [8] Fractal 2022.02.05 135 0 인류를 0.0003% 남길려는 킹이 못된거다(X) [5] 미나링링 2022.02.05 113 4 살다살다 구인글로 념글을 가네 [9] 턱턱툭탁 2022.02.05 131 3 창작 "이번이 첫스킨인데..어흑..' [16] 미니스트라 2022.02.05 2434 62 근데 저거 스펙트럴 템중에서 [13] 엔타로피닉스 2022.02.05 108 0 돈까스망치 15트만에 당첨이다 [20] ㅐㄴ 2022.02.05 1528 51 지원소대로 양하림들 불러오면 스충버프 중첩되나 ㅣlㅣlㅣlㅣ 2022.02.05 39 0 sr도 한돌할때 중복 쓰면 안되는거임? [4] m겜뉴비 2022.02.05 80 0 시발 요즘 갑자기 든 무서운 생각 하나가 있음ㅋㅋ [3] 미나링링 2022.02.05 92 0 념글 보니까 갑자기 각시윤이랑 각우 PV 마렵다 [1] 징기스칸 2022.02.05 58 0 피부가 검정색일수도 있지 [2] 간결한닉네임 2022.02.05 74 0 야짤 하나 뚝딱이네 [32] 님얼굴비매너 2022.02.05 1935 66 케오린 근데 샤오린보다 단단함? [11] Cacao 2022.02.05 169 0 킹이 흑인이 아니었다면 쥬침반 2022.02.05 46 0 오.. [1] 람네 2022.02.05 60 2 피부가 검정색 일수도 있지 미나링링 2022.02.05 42 1 의외로 맞는 말 [2] 엔타로피닉스 2022.02.05 64 0 근데 사람피부가 어떻게 검은색임? [2]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2.02.05 126 1 스포 주시윤 대사 보고 킹은 존나 인간적인 사람이란 걸 알 수 있지 [2] 탄냥 2022.02.05 279 0 제이크 장판에 받피증 100% + 버프해제 달리면 씀? [3] ㅇㅇ (121.179) 2022.02.05 133 -3 건틀렛 6000승이면 평균이지 [2] 문총통 2022.02.05 120 0 시발 [1] 금지어다 2022.02.05 38 0 스포 윌버도 충분히 매력적인 빌런 맞지 [6] 잉딩 2022.02.05 158 3 나 큰일났음 [3] LiFi 2022.02.05 51 0 건틀렛 케오린이었으면 더 나았으려나 [12] Cacao 2022.02.05 173 0 뭔가 재앙도우 재무장 삘 아니냐 [4] 밥은먹고다니냐 2022.02.05 104 0 스포 킹은 1티어지 [4] 하빌밀런 2022.02.05 168 0 윌버콘 존나 맘에드네 [4] 메이크유나그레이트어게인 2022.02.05 94 -1 구원기사단 빌런이 그닥인건 [3] ttsstt 2022.02.05 169 1 성냥팔이와 관련된 고사성어 엔타로피닉스 2022.02.05 29 0 요즘 왤캐 윌버챈임 [2] 미나링링 2022.02.05 49 0 핑챙이 라이노 개좆씹하드카운터더라 ㅇㅇ 2022.02.05 103 0 재유진 존버했었는데 [2] 묘갤러 2022.02.05 158 0 저는 흑인이랑 한 적 없어요.. [3] 응애나추룡아가 2022.02.05 12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5 04: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