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케오린이었으면 더 나았으려나 Caca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3 작성일 2022-02-05 04:30:00 https://arca.live/b/counterside/43858257 3200단거 이걸로 달았는데 덱 잘못짠건가없는 살림에 짜다보니 이렇게 됐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응애나추룡아가 2022-02-05 04:30:51 오퍼만 광피감으로 바꾸면 훨씬 나을 듯 펼쳐보기▼ Cacao 2022-02-05 04:31:03 광피감...없어.....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2-05 04:31:16 N따리라도 펼쳐보기▼ Cacao 2022-02-05 04:31:34 그?릉가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2-05 04:32:07 단순 계산으로 레이크 피감 패시브가 2배 되는 거임 만렙이면 거의 3배고 펼쳐보기▼ Cacao 2022-02-05 04:32:21 와 펼쳐보기▼ 잘되게해주세요 2022-02-05 04:31:37 재핑챙 에이미 없음 힘들지 펼쳐보기▼ 키얀 2022-02-05 04:32:40 일반 샤오린 참피라서 잘못꺼내면 바로 점수반납될텐데 다른걸 가져오는게 낫지않을까싶음 펼쳐보기▼ Cacao 2022-02-05 04:33:20 라인만 앞에서 잡으면 샤오린 살려서 딜 할만하던데 확실히 4코 날려서 진적도 많은듯 펼쳐보기▼ 키얀 2022-02-05 04:34:56 *수정됨 덱 그대로 적용할거면 회피높은 알비온이 낫다 상대입장에서 보면 실드있어서 후열저격이 힘들거든 재용이 카운터로도 쓸만함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2-02-05 04:33:18 에리어스 빼고 탱커 하나 더 넣어봐 펼쳐보기▼ Cacao 2022-02-05 04:33: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류를 0.0003% 남길려는 킹이 못된거다(X) [5] 미나링링 2022.02.05 114 4 살다살다 구인글로 념글을 가네 [9] 턱턱툭탁 2022.02.05 131 3 창작 "이번이 첫스킨인데..어흑..' [16] 미니스트라 2022.02.05 2435 62 근데 저거 스펙트럴 템중에서 [13] 엔타로피닉스 2022.02.05 109 0 돈까스망치 15트만에 당첨이다 [20] ㅐㄴ 2022.02.05 1529 51 지원소대로 양하림들 불러오면 스충버프 중첩되나 ㅣlㅣlㅣlㅣ 2022.02.05 40 0 sr도 한돌할때 중복 쓰면 안되는거임? [4] m겜뉴비 2022.02.05 80 0 시발 요즘 갑자기 든 무서운 생각 하나가 있음ㅋㅋ [3] 미나링링 2022.02.05 93 0 념글 보니까 갑자기 각시윤이랑 각우 PV 마렵다 [1] 징기스칸 2022.02.05 59 0 피부가 검정색일수도 있지 [2] 간결한닉네임 2022.02.05 74 0 야짤 하나 뚝딱이네 [32] 님얼굴비매너 2022.02.05 1936 66 케오린 근데 샤오린보다 단단함? [11] Cacao 2022.02.05 170 0 킹이 흑인이 아니었다면 쥬침반 2022.02.05 47 0 오.. [1] 람네 2022.02.05 60 2 피부가 검정색 일수도 있지 미나링링 2022.02.05 42 1 의외로 맞는 말 [2] 엔타로피닉스 2022.02.05 64 0 근데 사람피부가 어떻게 검은색임? [2]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2.02.05 126 1 스포 주시윤 대사 보고 킹은 존나 인간적인 사람이란 걸 알 수 있지 [2] 탄냥 2022.02.05 279 0 제이크 장판에 받피증 100% + 버프해제 달리면 씀? [3] ㅇㅇ (121.179) 2022.02.05 133 -3 건틀렛 6000승이면 평균이지 [2] 문총통 2022.02.05 120 0 시발 [1] 금지어다 2022.02.05 38 0 스포 윌버도 충분히 매력적인 빌런 맞지 [6] 잉딩 2022.02.05 158 3 나 큰일났음 [3] LiFi 2022.02.05 52 0 건틀렛 케오린이었으면 더 나았으려나 [12] Cacao 2022.02.05 173 0 뭔가 재앙도우 재무장 삘 아니냐 [4] 밥은먹고다니냐 2022.02.05 104 0 스포 킹은 1티어지 [4] 하빌밀런 2022.02.05 168 0 윌버콘 존나 맘에드네 [4] 메이크유나그레이트어게인 2022.02.05 94 -1 구원기사단 빌런이 그닥인건 [3] ttsstt 2022.02.05 169 1 성냥팔이와 관련된 고사성어 엔타로피닉스 2022.02.05 29 0 요즘 왤캐 윌버챈임 [2] 미나링링 2022.02.05 49 0 핑챙이 라이노 개좆씹하드카운터더라 ㅇㅇ 2022.02.05 103 0 재유진 존버했었는데 [2] 묘갤러 2022.02.05 158 0 저는 흑인이랑 한 적 없어요.. [3] 응애나추룡아가 2022.02.05 129 2 스포 존메이슨 이야기 핵심 포인트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5 117 0 다이브 48층 ~ 50층 덱짜는거 도움 [8] ㅇo 2022.02.05 223 0 건틀렛 이번주 내 꿀통덱 [7] 잉딩 2022.02.05 153 0 윌버 TYPE:ETERNIUM 언제나옴 [1] 카인 2022.02.05 74 0 카사는 빌런들이 꽤 매력적이란 말이지 [6] 잉딩 2022.02.05 155 5 건틀렛 내가 이겼어 씨발 스비 개년아 [11] Cacao 2022.02.05 196 10 꽃이 지고 나서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8] ㅇㅇ 2022.02.05 127 1 창작이나 픽시브에 호라이즌 가슴 큰 거 보면 화가 난다. [7] 지나가던 2022.02.05 184 2 선택권 추천좀 [4] 가챠히어로 2022.02.05 88 0 복귀 2주년 함선 뭐고르지 [4] 카사블아 2022.02.05 200 0 공략 귀찮음 max인 슈퍼 침식체용 나이트 오토 [22] lemonade 2022.02.05 2592 19 카사 스토리 별로더라 [7] 지나가던누렁이 2022.02.05 24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5 04: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