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제이크 3스택 이볼브원 녹이네 아제우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9 작성일 2022-02-08 09:49:15 수정일 2022-02-08 09:49:42 https://arca.live/b/counterside/44053530 결국에 이볼브원 하나때문에 메카고로시되노ㅠ타이탄 각성 얼마나 씹사기로 내주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전하 2022-02-08 09:50:12 장판딜 들어감? 펼쳐보기▼ 아제우스 2022-02-08 09:50:46 ㅇㅇ 녹음 펼쳐보기▼ 주블 2022-02-08 09:50:52 영구효과라 들어감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2-02-08 09:50:34 라고 써라 휴먼 펼쳐보기▼ ㅇㅇ (182.228) 2022-02-08 09:50:45 삭제 수정 2밴 깡통을 쓰는거부터가 이상한데 ㅋㅋ 펼쳐보기▼ 아제우스 2022-02-08 09:51:10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녹더라고 펼쳐보기▼ 몰리 2022-02-08 09:52:34 제잌 생각보다 쎔? 펼쳐보기▼ 아제우스 2022-02-08 09:55:11 *수정됨 친선으로 해봤는데 3스택 코핀볼브가 살살 녹았음 펼쳐보기▼ 몰리 2022-02-08 09:56:09 친선이면 업밴 적용 상태도 아니니까 쓸만하단 소리네 깡통 호위무사 애기탱크 구관총 이유리만 어떻게든 처리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머받? [5] ㅇㅇ 2022.02.08 82 0 운영자 호감투표 [4] 꼬리를문뱀 2022.02.08 105 0 근데 몰루킹 니가와 타오린 쌍우가 얼마나 좃같길래 [7] 판타지카 2022.02.08 152 1 ep.6 돌파기념 패키지 어딨어? [1] 맛있는힐데리아 2022.02.08 216 0 정보 다시보는 카일 방벽 버그 [5] 청안아이 2022.02.08 370 6 투표 선택지 최대 10개네 꿀때지 2022.02.08 71 1 이제 목매달때도 투표로 할 수 있겠네 대가리깨졋서 2022.02.08 39 0 앨범은 헝앱가도 파는사람이 없네 [4] 전하 2022.02.08 116 0 ✋질문 복귀 유저인데 질문있음 [2] noth 2022.02.08 92 0 미야 궁 모션때 무적임? 꿀통뺏긴푸 2022.02.08 41 0 난 운명을 믿지않아 [3] 헤으응 2022.02.08 70 0 이제 곧 ㅇㅇ 2022.02.08 30 0 이제 챈 인기투표는 아카기능으로 하면되겟다 [3] 꿀때지 2022.02.08 91 0 그럼이제 인기투표 챈으로 실시간 구경가능? [3] 부식되는세계 2022.02.08 68 0 깡통 인식 투표 [8] 시그마꼴리더라 2022.02.08 201 1 스포 카사 2021 여름 이벤 19금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8 215 0 제인도우 미친년이네 보르챠 2022.02.08 110 0 존메 전장 스충 두줄 가능함? [11] 다비쿵 2022.02.08 162 0 카사챈 3대 논제 중 하나 [2] 주블 2022.02.08 149 1 힐데 배신자밈은 문제가있다 [2] ㅇㅇ 2022.02.08 71 0 전장챌 vs 모듈챌 [2] DisplayPort 2022.02.08 137 0 의외로 안나오는거 <<~~~ 윌버한테 당하는 대시 [6] ㅇㅇ (14.35) 2022.02.08 121 0 힐데는 배신자다.vote ㅇㅇ7 2022.02.08 74 0 와 제이크 3스택 이볼브원 녹이네 [9] 아제우스 2022.02.08 189 0 깡통 PVE 힐 안주는이유 [3] 여린 2022.02.08 124 -1 짱깨는 왜 올림픽에서도 핵쓰냐? [2] 뜨물 2022.02.08 101 0 힐데 배신자밈이 제일 어이없음 ㄹㅇ [10] Qkskx 2022.02.08 143 7 메인스트림 클리어 패키지는 오늘안에 안고치는건가? ㅇㅇ 2022.02.08 36 0 벤 여기서 뭐 빼고 알비온 넣을까? [3] 꿀통뺏긴푸 2022.02.08 67 0 리타는 의외로 짤이 거의 안나오는거 같음 [2] ㅇㅇ7 2022.02.08 113 0 마지막주화에서 떳다 [6] 오늘내일 2022.02.08 93 1 각이크 메카닉상대로는 여포 되긴 함? [2] ㅇㅇ 2022.02.08 68 0 공앱 글이 안 써져 [2] Haeseun 2022.02.08 54 0 앨범 존나 구하고싶네 [2] 전하 2022.02.08 83 0 이거 익명투표니깐 진짜 툭 <~~~~~ 까놓고 물어보겟음 [45] 꿀때지 2022.02.08 2796 51 공앱 나만 안되나 [2] 기린그린 2022.02.08 50 0 아 진짜 지랄하지 말라고 [5] 문워 2022.02.08 131 3 건틀렛 공익 4서폿덱 재밌노 [3] 시그마꼴리더라 2022.02.08 144 0 테스트 ㅇㅇ 2022.02.08 26 0 시발 공앱 혐오를 멈춰주세요 ㅇㅇ7 2022.02.08 39 0 셰나 레이첼이 꼴림포인트 제일 많은 애들인데 [2] 화선 2022.02.08 92 0 릴리는 페도가 아닌 게 맞지 ㅇㅇ 2022.02.08 29 -1 각제이크 pve에서 많이 쓸만해졌다 [3] 핵융합건전지 2022.02.08 203 0 가으니는 보물이다 [3] 꿀때지 2022.02.08 90 0 씨발 순식간에 4천주화썻어 [11] 오늘내일 2022.02.08 17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8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