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으니는 보물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3]
중국몽죄인
화선
로하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장챌 vs 모듈챌
[2]
137
0
의외로 안나오는거 <<~~~ 윌버한테 당하는 대시
[6]
121
0
힐데는 배신자다.vote
74
0
와 제이크 3스택 이볼브원 녹이네
[9]
189
0
깡통 PVE 힐 안주는이유
[3]
124
-1
짱깨는 왜 올림픽에서도 핵쓰냐?
[2]
101
0
힐데 배신자밈이 제일 어이없음 ㄹㅇ
[10]
143
7
메인스트림 클리어 패키지는 오늘안에 안고치는건가?
35
0
벤 여기서 뭐 빼고 알비온 넣을까?
[3]
67
0
리타는 의외로 짤이 거의 안나오는거 같음
[2]
113
0
마지막주화에서 떳다
[6]
93
1
각이크 메카닉상대로는 여포 되긴 함?
[2]
68
0
공앱 글이 안 써져
[2]
54
0
앨범 존나 구하고싶네
[2]
83
0
이거 익명투표니깐 진짜 툭 <~~~~~ 까놓고 물어보겟음
[45]
2796
51
공앱 나만 안되나
[2]
50
0
아 진짜 지랄하지 말라고
[5]
131
3
건틀렛
공익 4서폿덱 재밌노
[3]
144
0
테스트
26
0
시발 공앱 혐오를 멈춰주세요
39
0
셰나 레이첼이 꼴림포인트 제일 많은 애들인데
[2]
92
0
릴리는 페도가 아닌 게 맞지
29
-1
각제이크 pve에서 많이 쓸만해졌다
[3]
203
0
가으니는 보물이다
[3]
89
0
씨발 순식간에 4천주화썻어
[11]
171
3
Hilde's run is blazing All her heart is crazy
[1]
53
0
스포
박을 수 있다 vs 없다
[8]
584
0
이제 끝을 볼 때가 왔네
[6]
108
-7
이거근데 결과 확인할려면 눌렀던 글로 돌아가야됨?
37
0
깡통 PVE에서 힐이나 받게해줘
[7]
104
0
신기하네
37
0
✋질문
오퍼 유효옵이 뭐뭐 있음?
[8]
239
0
신기한거 생겼네
[3]
86
0
정실 투표 ㄱㄱㄱㄱ
[4]
133
1
투표 드가자
31
0
스포
관남충이 이수연 못버리는 이유
[2]
226
0
ㅍ) 로비아는 여신인가?
[4]
92
1
✋질문
메이즈 셋바 쓸 때 스충/공속/체/방 <- 무조건 스톱이야??
[7]
138
0
각성재무장, 신화각성 중에 뭐가 더 좋음?
[2]
186
0
이수연 가은 중 누가 정실임?
[1]
49
0
치피캐오린 케이스 부옵 뭐줬냐
[10]
164
0
난 왜 오퍼가 치피가 아니라 치피저를 달고잇지?
[2]
81
0
오 투표 신기하다
[2]
60
0
힐데가 웃긴 게
[1]
30
0
호라이즌 콘 이거 추가해줘
[3]
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