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티어 : 광피감

1티어:

2티어:치피증

3티어: 지피감

그나마 괜찮음: 원피감, 근피감

이렇게인가?


상성피해증가도 뭔가 쓸만해 보이던데 어떰?

그리고 단순히 스텟 수치 올려주는건 사용도 못할 정도로 구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