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티어 : 광피감
1티어:
2티어:치피증
3티어: 지피감
그나마 괜찮음: 원피감, 근피감
이렇게인가?
상성피해증가도 뭔가 쓸만해 보이던데 어떰?
그리고 단순히 스텟 수치 올려주는건 사용도 못할 정도로 구릴려나?

0티어 : 광피감
1티어:
2티어:치피증
3티어: 지피감
그나마 괜찮음: 원피감, 근피감
이렇게인가?
상성피해증가도 뭔가 쓸만해 보이던데 어떰?
그리고 단순히 스텟 수치 올려주는건 사용도 못할 정도로 구릴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