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투표 뭐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7
작성일
댓글
[1]
밀리에밀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으니는 보물이다
[3]
89
0
씨발 순식간에 4천주화썻어
[11]
171
3
Hilde's run is blazing All her heart is crazy
[1]
53
0
스포
박을 수 있다 vs 없다
[8]
584
0
이제 끝을 볼 때가 왔네
[6]
108
-7
이거근데 결과 확인할려면 눌렀던 글로 돌아가야됨?
37
0
깡통 PVE에서 힐이나 받게해줘
[7]
104
0
신기하네
37
0
✋질문
오퍼 유효옵이 뭐뭐 있음?
[8]
239
0
신기한거 생겼네
[3]
86
0
정실 투표 ㄱㄱㄱㄱ
[4]
133
1
투표 드가자
31
0
스포
관남충이 이수연 못버리는 이유
[2]
226
0
ㅍ) 로비아는 여신인가?
[4]
92
1
✋질문
메이즈 셋바 쓸 때 스충/공속/체/방 <- 무조건 스톱이야??
[7]
138
0
각성재무장, 신화각성 중에 뭐가 더 좋음?
[2]
186
0
이수연 가은 중 누가 정실임?
[1]
49
0
치피캐오린 케이스 부옵 뭐줬냐
[10]
164
0
난 왜 오퍼가 치피가 아니라 치피저를 달고잇지?
[2]
81
0
오 투표 신기하다
[2]
60
0
힐데가 웃긴 게
[1]
30
0
호라이즌 콘 이거 추가해줘
[3]
49
0
이제 추비추로 약식통계 안해도 되겟네
51
1
투표 뭐임
[1]
47
0
건틀렛
제이크 상대 후기
[8]
246
0
투표기능의 참된 의미
[1]
57
0
아카 그거 랜덤채팅 다시 안나오나
[4]
88
0
어 나도 투표할래
[1]
44
0
Ptsd에 시달리는 사람
[2]
74
0
뉴비인데 이수연 뭐임
[5]
120
4
근데 진짜 각성 재무장 나오면 어케됨?
[8]
100
0
꾸미고 나서 좀 보니까 뿌듯하달까?
50
0
렐릭 공%는 몇퍼부터 쓸만함???
[6]
99
0
뉴오하이오 킹 좋은거 같은데 성능 어떰?
[1]
79
0
제이크 펀치! 제이크 펀치!
[1]
73
0
이번 이벤트 그냥 부족한 정보 주는 이벤트네
35
0
오퍼 스킬렙 올리는건 등급 상관없어?
[6]
59
0
어? 아카 글쓰기에 신기능 <~~~~~~~~ 추가됨
[13]
169
8
타겜 비틱 존나 웃긴게
[1]
48
0
에이 씨발 ㅋㅋ 여캐조차 안나오네 좆같게
[3]
67
0
광피감오퍼는 건틀렛용임?
[3]
76
0
소좆 인분런하면서 랭크전 돌리는데...
31
0
뉴비 질문있슴
[3]
60
0
타겜비틱 간다
[5]
88
6
너프전 밀리아때는
[4]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