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는 일단 닥치고 패시브 5렙 부터 찍었는데 각유나는 뭐 부터 할지 모르겠음 


그리고 지금 이상하게 빨간칩은 넉넉한데 오히려 일반 칩이 모자라더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