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단 메카닉이면 반은 먹고 들어가는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4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밴 타오린은 씨발아 ㅋㅋ
[6]
144
1
이거 쿼츠로 사는거임?
[5]
84
0
(권한 없음)
다이브 45층 깨야되는데
[6]
95
0
건틀렛
박정자 덱에 저주라도 받았나
[3]
75
0
중섭 미카나오네
[18]
170
0
6-1-4랑 6-3-1 3별은 랩 존나올리고 해야하나
[2]
104
0
방금 고민끝에 월정액 넣고왔음
[2]
78
0
✋질문
다시올림)500일 선택권 추천 좀...
[7]
100
0
그냥 공익덱 써야지
49
0
내 초전도는 시발 왜 죄다 스츙이지
[6]
147
0
뉴비 오퍼 사용법좀요 ㅠㅠ
[9]
182
-9
하하! 내 5판폭사와 강종은 헛되지않앗다
[5]
89
0
스킬북 많이 얻는 방법 없음?
[4]
78
0
✋질문
타오린vs씨발이
[3]
88
0
✋질문
뉴비 선택권 3개 있는데 뭐 받아야되요?
[4]
65
0
9000이터니움 공짜로 받는법
[5]
112
5
7지 다 봄
[3]
81
2
재무장 초안이 진짜 좋았던 점
[3]
99
0
스킨값 두배로 올리자
[3]
69
0
카사 남은 유저가 개쩌는 사람들인 이유
[5]
132
1
✋질문
요즘 "이 고닉" 좀 호감가지 않냐?????? ㅋㅋ?
[7]
125
0
146
4
일단 메카닉이면 반은 먹고 들어가는듯
34
0
내 공익은 왜이리 빠르게 죽는가?
[2]
80
0
✋질문
각성 초월 순서 질문(추천좀)
[3]
159
0
슈바 새로 컴 사서 이것저것 받는중인데
[3]
51
0
추천서에 뭐 뜨면 비틱임?
[2]
62
0
렐릭 코인 간다.
[6]
84
0
각유나 스킬 뭐 부터 마스터 함?
[9]
116
0
스킨 살거 같이 골라조
38
0
300등이면 건 몇점대임
[4]
66
0
아카 쓸데없는 기능은 존나 추가하면서
[1]
71
0
장비에 목숨거는놈.
[2]
108
0
근데 지금 라니방송 켜도 막상 할 컨텐츠가없네
[7]
112
0
내 십만원 씨발 어디갔어
[6]
100
2
✋질문
500일 선택권 추천 좀 해주셈
[7]
132
0
이제 목표로 했던 스킨들 얼마 안 남음ㅋㅋ
40
0
카피디 지금 챈에 잇는거 다안다
[2]
68
1
캐오린 장비 부옵도 치피임?
[2]
228
0
투표할때 로그인 조건 거는게 좋음
[4]
73
0
제이크 상향받기는 했는데
64
0
재핑챙 vs 각힐 110
[8]
168
0
힐데는 봉인풀리면 최소 마왕급인데
[1]
79
0
추천서 비틱
7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