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나 풀 존나 좁은데 에이미가 낫지? wanchar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50 작성일 2022-02-11 23:41:39 https://arca.live/b/counterside/44276769 스커은 널널한데 스나가 에델 류드 젖소 셋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꿀때지 2022-02-11 23:43:06 유나받아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2-02-11 23:43:10 스나 적으면 에이미 좋아 펼쳐보기▼ ㅇㅇ 2022-02-11 23:43:28 나라면 유나 먹을거야 펼쳐보기▼ 꿀때지 2022-02-11 23:43:31 단순히 스커 스나로 보는 캐릭들아님 펼쳐보기▼ SaBa 2022-02-11 23:44:02 에이미는 포지션만 스나지 하는건 스커같은케릭임 나라면 유나 펼쳐보기▼ wancharm 2022-02-11 23:45:47 포지션만 스나면 됨 스커 잡을애가 없어 펼쳐보기▼ SaBa 2022-02-11 23:48:51 다른각성은 뭐있음? 펼쳐보기▼ wancharm 2022-02-11 23:55:07 각등이 각수연 각힐 공익 번개맨 이지수 각서윤 요렇게 있음 펼쳐보기▼ SaBa 2022-02-11 23:58:07 솔직히 마음이 이미 에이미한테 가 있는것같고 전열도 나쁘지 않으니 뽑아도 상관은 없을듯 펼쳐보기▼ wancharm 2022-02-11 23:58:27 밀리에밀리 2022-02-11 23:44:16 기계화휴ㅡ먼 2022-02-11 23:44:39 유나유나 펼쳐보기▼ 제인존메형사취수제앙망 2022-02-11 23:55:07 전열에 설 애들 풀이 어때? 그리고 걔들 끼워줄 장비 상태도 ㅇㅇ 그거에 따라 조금 이야기가 다름 펼쳐보기▼ wancharm 2022-02-11 23:56:17 각힐 핑챙 재무장 번개맨이 110이고 각시윤 공익은 100임 펼쳐보기▼ 제인존메형사취수제앙망 2022-02-13 13:20:46 질문에 답해주려고 물었다가 이제야 확인했다 미안;;; 니 각성 상황이 그러면 에이미도 괜찮으니까 걱정할 필요 없어! 에이미가 마인드 컨트롤 사라지면서 PVP에서 힘이 좀 빠진 반대급부로 딜량이 늘어나는 패치를 받아서, PVE에서는 반대로 상대적으로 빠와가 오른 케이스임 초전도 세트 패키지 사서 부옵 교정만 해주면 준종결로 쓴다는 점에서, 장비컷도 낮은 것도 좋고 ㅇㅇ 에이미 가슴 마음껏 만지면서 애호해주면 된다 ㅎㅎ 펼쳐보기▼ ㅅㅂㅇ 2022-02-12 00:04:30 유나는 PVE PVP 다 쓰는데 에이미는 PVP 원툴 펼쳐보기▼ wancharm 2022-02-12 00:04:53 이미 애이미 받음 젖통에 홀려버렸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혼자서는 잘하는데 친구랑 같이 하지 못하는 건? [3] dwsss 2022.02.11 75 0 2주년 언제까지임? 심지 2022.02.11 27 0 아인 츠바이 pve 에서도 씀? [7] 지나가던선비 2022.02.11 143 0 오 [1] 장래희망수의사 2022.02.11 59 0 아침에 못해본거 [6] dwsss 2022.02.11 94 0 카사 신작 [2] 꼬리를문뱀 2022.02.11 80 0 ㄹㅇ 스나이퍼 : 무근본 짬통 클래스 [4] 꿀때지 2022.02.11 220 0 ✋질문 각선권 사는게좋나? [2] Winryeo 2022.02.11 141 -1 경영학 임무 돌았나 [2] 지나가던선비 2022.02.11 90 0 다음 주에 채용권 혜자 패키지 좀 풀어주면 좋겠다 제인존메형사취수제앙망 2022.02.11 50 0 잠은 죽어서 잔다 [7] ㅎㅈ 2022.02.11 83 0 뭐지 귀에서 피나오네 [8] 이누 2022.02.11 112 0 밀리아 시발 진자 너무 이상해 [4] 상자새끼 2022.02.11 103 0 나나하라치후유바보멍청이 [2] 미카스타 2022.02.11 116 0 카사 클래스에 속아서 연연하면 안됨 [6] 꿀때지 2022.02.11 127 0 열심히 모은 이터 컨소 크레딧 버프 켜서 달렸다 [2] 제인존메형사취수제앙망 2022.02.11 89 1 요즘 카사 너무 재밌음 [1] 앙기무티 2022.02.11 91 2 아침에 먹기 적절한것 [6] dlbodkel 2022.02.11 70 0 쓰알선택권 뭐냐 [4] 간결한닉네임 2022.02.11 68 0 카사 신작 [1] 하빌밀런 2022.02.11 75 1 이거 게임이 이상함 [6] 장래희망수의사 2022.02.11 119 0 와 얘도 젖통 만만치 않네 [2] wancharm 2022.02.11 132 0 일어나자마자 허리 존나 아프네 [6] MBT 2022.02.11 83 0 스나 풀 존나 좁은데 에이미가 낫지? [17] wancharm 2022.02.11 150 0 저 살면서 맥모닝 안먹어봄 [7] 꿀때지 2022.02.11 81 0 재무장 리더 스킬 질문 [4]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2.11 80 0 퐁퐁jpg [4] dwsss 2022.02.11 118 3 ✋질문 허밍버드 무기는 어디서 구할수있는거야? [6] 보름달 2022.02.11 109 0 아침에 국밥먹으려고 하는데 [5] ㅇㅇ 2022.02.11 78 0 가은이 젖탱이 만지고싶다 [4] 양하림 2022.02.11 80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2] 마싯는감자칩 2022.02.11 97 0 엄마 제발 폰 바꾸라고 수십번 얘기했는데 포기하고 그냥 현질함 [13] 스크류바 2022.02.11 160 8 레이드가 워낙 버려진 컨텐츠라 신경안쓰다 당하는 뉴비들 많네... 꿀때지 2022.02.11 107 0 이런거 나오면 어케될꺼 [1] dwsss 2022.02.11 56 0 T7 제작 첫도전했다 [3] 제인존메형사취수제앙망 2022.02.11 100 0 릴리 이 개좆같은년 카운터가 뭐임? [15] ㅇㅇ 2022.02.11 156 0 출긍싫러 [4] 여린 2022.02.11 79 -1 레이드는 자기만 띄울수 있는거야? [8] 우럿다 2022.02.11 95 0 ㄷㅏ이브 50층 이터 돌려줘요 [2] ㅇo 2022.02.11 82 0 그레모리 오퍼면 안됨 [2] dwsss 2022.02.11 160 0 공략 100%확률로 레이드 뮤조건 띄우는 팁 잇긴한데 [8] 꿀때지 2022.02.11 1216 5 꿈 한 번 개좆되게 살벌하네 시발... [6] 워렉 2022.02.11 98 0 김하나 사고십다 므으 2022.02.11 51 0 각힐 각서윤 퀸 있는데 각선권 뭐받아야댐? [1] 줄마갤 2022.02.11 69 0 겨울에 온열매트에이불덮고 에어컨키기 [1] 무야홍어 2022.02.11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1 2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