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인저나 디펜더니
초창기엔 클래스별 특징같은게 잇긴햇는디
겜이 2년씩이나 되다보니
걍 클래스 좆까고 좆대로 나오는애들도 심심찮게잇음
그냥 디펜더 스나 스커 이런건
다른게임의 불속성 물속성 이런 상성 개념정도라고 보면됨

레인저나 디펜더니
초창기엔 클래스별 특징같은게 잇긴햇는디
겜이 2년씩이나 되다보니
걍 클래스 좆까고 좆대로 나오는애들도 심심찮게잇음
그냥 디펜더 스나 스커 이런건
다른게임의 불속성 물속성 이런 상성 개념정도라고 보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