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나 디펜더니


초창기엔 클래스별 특징같은게 잇긴햇는디


겜이 2년씩이나 되다보니

걍 클래스 좆까고 좆대로 나오는애들도 심심찮게잇음


그냥 디펜더 스나 스커 이런건

다른게임의 불속성 물속성 이런 상성 개념정도라고 보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