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코스트라

스탯높아서 융합빨 잘받고

회피탱이라 융합으로 스탯오르는거 체감 더좋고

체력방어도 회피탱답지않게 괜찮은 편이라 융합효율 좋고

거기에 장비로 회피 땡겨주면 더좋아하고

심지어 강평 계수도 높아서

공스탯 효율도 좋음


ㄹㅇ 괜히 금태자캐 소리들은게 아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