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레벨이 49가 됏지만 아직도 적특핵 부족함
당장 100찍고싶은거 대충봐도 캐릭 한 10개는 되는데 적특핵 하나도 없음
융핵 그냥 컨소상점이나 명함상점같은데서 사는거아니면 어케 구할수가업슴 진자
유나미니 이제 110찍고 각우 110 목표로 하고잇는데 뒤에 공익이랑 리플퀸도 기다리고잇음
뉴비탈출한줄 알앗지만 레벨보니 아닌거가틈

벌써 레벨이 49가 됏지만 아직도 적특핵 부족함
당장 100찍고싶은거 대충봐도 캐릭 한 10개는 되는데 적특핵 하나도 없음
융핵 그냥 컨소상점이나 명함상점같은데서 사는거아니면 어케 구할수가업슴 진자
유나미니 이제 110찍고 각우 110 목표로 하고잇는데 뒤에 공익이랑 리플퀸도 기다리고잇음
뉴비탈출한줄 알앗지만 레벨보니 아닌거가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