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보면 이프리트 에스타크 타라스크 차체는 공유하는거 같던데

덩치가 제각각 다르더라

아가탱크는 진짜 아가 그자체고
타라스크는 좀 육중함
에스타크는 덩치는 큰데 로킥맞으면 부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