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소니엄 가입하고
협력사 40명 이상으로 팔팔한놈들로 채우셈
걔들한테 레이드 공유받아서 치는거임
자기가 띄워서 5번 치는거 존나힘ㄷㅁ
자기가 듸운건 들가자마자 나가기 해서
2번치고 공유하셈
컨소 걍 암대나 들가
레이드미션은 깨야할거아냐

컨소니엄 가입하고
협력사 40명 이상으로 팔팔한놈들로 채우셈
걔들한테 레이드 공유받아서 치는거임
자기가 띄워서 5번 치는거 존나힘ㄷㅁ
자기가 듸운건 들가자마자 나가기 해서
2번치고 공유하셈
컨소 걍 암대나 들가
레이드미션은 깨야할거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