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소니엄 가입하고

협력사 40명 이상으로 팔팔한놈들로 채우셈


걔들한테 레이드 공유받아서 치는거임


자기가 띄워서 5번 치는거 존나힘ㄷㅁ

자기가 듸운건 들가자마자 나가기 해서
2번치고 공유하셈


컨소 걍 암대나 들가

레이드미션은 깨야할거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