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화


---



- F5를 누르고 재생 -





( 일단 방송을 한다는 걸 눈치채지 않게 예전에 받은 소형 센서를 달아놓자 )










/ 대신 이거 줄게! /



/ 이거...? 이게 뭔데 /



/ 아빠가 나한테 달아놓고 까먹은 거 /

/ 지금은 아무도 안 쓰고 있으니까 걱정할 필요 없어 /

/ 엄~청 작아서 안보이는 구석에 밀어넣으면 다 찾아낼 수 있어! /



/ 그... 그래? /

( 탕비실 컵라면과 바꿔먹은 거 치곤 왜 인지 쓸 일이 없어보이는데.... )










( 로봇이 밥 먹고 애 까지 낳을 수 있다니 정말 적응이 안 된다니까 )







= 시청자 2명 =

= 시청자 3명 =

< ㅁㅇ : 그래서 언제 시작하는 거임? >

< ㅇㅁ : 뭐야 이거, 뭐 하는 거야? >




" 아아, 미안미안, 기다리게 했지? "

" 그럼 출발! "










- F5를 누르고 재생 -




" 하아.. 정말 힘든 하루였어 "







" 셀프 보급좀 하려다가 걸릴 뻔 하지 않나 "




" 부사장님 화나있길래 몰래 방송하는 게 걸린 줄 알고 조마조마했는데 "

" 선배 코딱지가 자기 책상에 묻어있어서 그런거지 않나 "





" 중식때 부어먹힐 뻔하지 않나 "






 


= 시청자 23명 =

< ㅅㅇ : 와, 이 회사 좀 심각하네 >

< ㄱㅇ : 직원이 루팡하는 데 그걸 몰랔ㅋㅋ 엌ㅋㅋ >

< ㅁㅇ : 우리 스트리머게이 몰카하는거 아니노? >

< ㅎㄷ : 찍어 먹는 거 보고 바아로 팔로우 취소함 ㅅㄱ >




" 아 그래도 난 제대로 돈 받고 일하고 있으니까 안심하라구 "





< ㅅㅇ : 그게 더 문제 있어 보이는 데? >

< ㄱㅇ : 문 제... >

< ㅁㄴ : 문??? >



" 아.. 어.. 어쨋든! 오늘 일상 탐방은 여기까지 할게! "

" 다들 봐줘서 고마웠어! "




( 이럴 때 뭐라고 끝내더라... )






" 아... 미... 미... "




" 미미바! 대충 미소녀 미나링 바이라는 뜻! "



 


= 시청자 18명 =

< ㅎㄷ : 와 씹 이건 좀 >

= 시청자 12명 =



( 하아... 쪽팔려 )










" ... 음? "


" 잊어놓고 있었던 기기에 불이 ... "





[ 미!미!바! 대충 ... ]





" ..... ? "



---


다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