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5를 누르고 재생 -

( 일단 방송을 한다는 걸 눈치채지 않게 예전에 받은 소형 센서를 달아놓자 )

/ 대신 이거 줄게! /

/ 이거...? 이게 뭔데 /

/ 아빠가 나한테 달아놓고 까먹은 거 /
/ 지금은 아무도 안 쓰고 있으니까 걱정할 필요 없어 /
/ 엄~청 작아서 안보이는 구석에 밀어넣으면 다 찾아낼 수 있어! /

/ 그... 그래? /
( 탕비실 컵라면과 바꿔먹은 거 치곤 왜 인지 쓸 일이 없어보이는데.... )

( 로봇이 밥 먹고 애 까지 낳을 수 있다니 정말 적응이 안 된다니까 )

= 시청자 2명 =
= 시청자 3명 =
< ㅁㅇ : 그래서 언제 시작하는 거임? >
< ㅇㅁ : 뭐야 이거, 뭐 하는 거야? >

" 아아, 미안미안, 기다리게 했지? "
" 그럼 출발! "

- F5를 누르고 재생 -

" 하아.. 정말 힘든 하루였어 "

" 셀프 보급좀 하려다가 걸릴 뻔 하지 않나 "

" 부사장님 화나있길래 몰래 방송하는 게 걸린 줄 알고 조마조마했는데 "
" 선배 코딱지가 자기 책상에 묻어있어서 그런거지 않나 "

" 중식때 부어먹힐 뻔하지 않나 "
= 시청자 23명 =
< ㅅㅇ : 와, 이 회사 좀 심각하네 >
< ㄱㅇ : 직원이 루팡하는 데 그걸 몰랔ㅋㅋ 엌ㅋㅋ >
< ㅁㅇ : 우리 스트리머게이 몰카하는거 아니노? >
< ㅎㄷ : 찍어 먹는 거 보고 바아로 팔로우 취소함 ㅅㄱ >

" 아 그래도 난 제대로 돈 받고 일하고 있으니까 안심하라구 "

< ㅅㅇ : 그게 더 문제 있어 보이는 데? >
< ㄱㅇ : 문 제... >
< ㅁㄴ : 문??? >

" 아.. 어.. 어쨋든! 오늘 일상 탐방은 여기까지 할게! "
" 다들 봐줘서 고마웠어! "

( 이럴 때 뭐라고 끝내더라... )


" 아... 미... 미... "

" 미미바! 대충 미소녀 미나링 바이라는 뜻! "
= 시청자 18명 =
< ㅎㄷ : 와 씹 이건 좀 >
= 시청자 12명 =

( 하아... 쪽팔려 )

" ... 음? "
" 잊어놓고 있었던 기기에 불이 ... "

[ 미!미!바! 대충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