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익 pve 템 뭐 맞추냐 판타지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5 작성일 2022-02-12 02:33:09 수정일 2022-02-12 02:33:39 https://arca.live/b/counterside/44281760 이새끼 허메골골중에 있는게 없음뭔 메이즈 보조장비밖에 없대골골 명중낌 회피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2-02-12 02:33:48 판타지카 2022-02-12 02:34:25 내가 없는게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2-02-12 02:39:02 그러면 공익을 굳이 쓸 이유가 없음 걍 힐데나 킹 쓰라 해 펼쳐보기▼ 미래전략실 2022-02-12 02:34:05 회피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2-02-12 02:34:37 그게 1옵 원피감이던가 펼쳐보기▼ 미래전략실 2022-02-12 02:34:59 ㅇㅇ 펼쳐보기▼ 미래전략실 2022-02-12 02:35:40 구관총한테도 설설 녹는 애라서 허메골골 원피감+방어구 부옵 레피감 하면 됨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2-02-12 02:42:41 건 안 함 펼쳐보기▼ 사관사냥 2022-02-12 02:37:32 pve면 원근 대충 균형맞춰서 끼우면 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이 대체 뭐가 요란하다는 걸까 [4] ㅇㅇ 2022.02.12 195 3 8트라 카사on [5] 하는병신 2022.02.12 148 2 냉혹한 전화할때 뭐 주면 다 받음 Irosis 2022.02.12 64 0 인터넷에 성지 연락처 있길래 전화 했는데 [3] 극한의가능충 2022.02.12 102 0 시그마 2주년 이펙트는 안변한다면서 [2] 묘갤러 2022.02.12 126 1 1주년 트로피는 원래 없었나? [2] ㅇㅇ 2022.02.12 70 0 아 맞다 시발 나 폰으로 레이드하면 이유없이 팅기는데 [15] 민트테일 2022.02.12 152 0 이걸 안한다고??? [27] 미래전략실 2022.02.12 1659 62 씨발이가 ㄹㅇ 개꼴리지 [1] ㅇㅇ 2022.02.12 140 0 냉혹한 초록 넥타이의 세계 [1] Irosis 2022.02.12 100 0 릴리 애미없는 고아새끼 사지 찢고싶네 진짜 [13] 대가리깨졋서 2022.02.12 189 1 초월이랑 융합 개선해준건 고마운데 [2] 메뚜기쥐 2022.02.12 100 0 씨발이 인겜 미친거 아님? [3] 비질란테 2022.02.12 191 1 각성다있는데 선택권뭐받지ㅅㅂ [2] 룰루 2022.02.12 113 0 길고 긴 인고의 시간이 지났다 [2] 맛있는힐데리아 2022.02.12 53 1 시그마는 인기많을수밖에없는거같음 [3] 나에엥 2022.02.12 147 0 냉혹한 싸가지없는 키오스크 [1] Irosis 2022.02.12 95 1 시그마 인기 높은 이유 [1] 00000 2022.02.12 70 0 따이딴이 사기가 되는 날이 올까요? [7] 상자새끼 2022.02.12 74 0 개운단 특 명희 2022.02.12 37 0 내 이름은 클리토리스가 아니야!! [10] 렘딘 2022.02.12 15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wancharm 2022.02.12 56 0 협력전에선 홍어가 주력딜러긴 하네. [10] 베론 2022.02.12 156 0 공익 pve 템 뭐 맞추냐 [9] 판타지카 2022.02.12 175 0 레이드 필요한 늅 컴 [5] 응애나아기야 2022.02.12 95 1 시그마는 인기많은이유가 뭐임? [10] ㅇㅇ (1.210) 2022.02.12 179 0 이터도 다 쓰고 건포도 털었고 [3] 미래전략실 2022.02.12 77 1 아 나도 마타도르에 라우라좀 넣어보자고 [1] ㅇㅇ 2022.02.12 60 0 구인/구직 뉴비 2주년 레이드 미션 깨고 싶은데 친추해서 열어줄사람 [4] 하소응 2022.02.12 100 0 협력사 미접컷 바꾸고나서 미래전략실 2022.02.12 54 0 건틀렛 와 시발 [8] 쿵쿵홍 2022.02.12 140 0 시발 어쩐지 공익 존나 약하다 했더니 [3] ㅇㅇ 2022.02.12 152 0 개운이<~카케말고 다른스토리에선 보전깨마려움 [5] 나에엥 2022.02.12 90 0 우리딸 사랑해 [2] 묘갤러 2022.02.12 80 0 저히.. 레이드 숟딜만 하까요..,? [5] ㅇㅇ 2022.02.12 122 0 레이드 5회를 못해서 빌빌대고있노 시발 [8] ㅇㅇ 2022.02.12 119 0 스킨 없는 거지 [1] 상자새끼 2022.02.12 73 0 신캐 얼굴 흑주돈 느낌 물씬나네 [2] ㅇㅇ 2022.02.12 120 0 구인/구직 레이드 못깬 사람 나만 있는줄 알았네 [7] 민트테일 2022.02.12 128 1 각성 중복은 융합밖에 쓸데 없지? [2] 데미소다애플 2022.02.12 179 0 2주년 프레임 이거 맘에 드네ㅋㅋ [8] 렘딘 2022.02.12 265 0 절대 퇴물일 수가 없는 년 [6] wancharm 2022.02.12 149 0 건할수록 캐혐만쌓인다 [5] 나에엥 2022.02.12 85 0 친구 편성쓸수있는거 100렙짜리있길래 써봤는데 왜 다 로봇이야 [3] HOTT 2022.02.12 76 0 흑우 특 [1] 테렌스후드 2022.02.12 6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2 0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