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맞다 시발 나 폰으로 레이드하면 이유없이 팅기는데 민트테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51 작성일 2022-02-12 02:37:09 https://arca.live/b/counterside/44281911 컴은 고장났고...잘가라 1달이었지만 즐거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022-02-12 02:37:38 걍 들어가서 바로 나오기만하면 되잖어 펼쳐보기▼ 민트테일 2022-02-12 02:37:52 들어가면 로딩 40퍼에서 팅김 펼쳐보기▼ ㅇㅇ 2022-02-12 02:38:10 그럼 진행 인정되지않나 펼쳐보기▼ 상자새끼 2022-02-12 02:37:46 pc방가서 카사 ㄱ 펼쳐보기▼ 민트테일 2022-02-12 02:37:58 오 ㄱㅅ 펼쳐보기▼ 에시온 2022-02-12 02:38:01 그냥 팅기면 되지 않나 펼쳐보기▼ 에시온 2022-02-12 02:38:13 아 로딩중에 팅기면.. 펼쳐보기▼ Melange 2022-02-12 02:38:09 옵션 낮춰도 그래? 펼쳐보기▼ 민트테일 2022-02-12 02:38:36 아 시도 안해봤다 해볼게 펼쳐보기▼ Melange 2022-02-12 02:38:56 로하림 2022-02-12 02:38:40 그거 유닛 너무많이 들고가서 그러니까 유닛좀 줄이고 돌아봐 펼쳐보기▼ 민트테일 2022-02-12 02:38:46 알았어 ㄱㅅ 펼쳐보기▼ 카늒네 2022-02-12 02:38:47 폰 기종 옛날거면 카사 레이드 못돌림 펼쳐보기▼ 민트테일 2022-02-12 02:39:24 그닥 옛날거는 아닌데... 펼쳐보기▼ 카늒네 2022-02-12 02:39: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카스타 너무 귀엽다 진짜 [6] 렘딘 2022.02.12 108 1 섹스 하는병신 2022.02.12 73 1 건틀렛 전략전이 진짜 병신인게 [8] DButton 2022.02.12 329 1 ✋질문 전당도 공격옵 나오나요? [2] ㅇㅇ 2022.02.12 100 0 ✋질문 다이브 밀고 싶은데 각선권 뭐 받나요? [2] kira 2022.02.12 110 0 어어 임마 어디갔노 보노본호 2022.02.12 52 0 에이미 누구보다 바니걸스킨이 절실한캐릭인데 [2] 나에엥 2022.02.12 106 0 힐데는 어디서 배신했길래 배신자 밈이 나오는거냐 [5] 민트테일 2022.02.12 105 0 드디어 완성했다 [4] 클러스트 2022.02.12 84 4 릴리는 진짜 대처 못하면 ㅈ같은 캐릭임. [19] 베론 2022.02.12 223 0 구인/구직 군붕이 협력사 구함 [3] 묘갤러 2022.02.12 85 1 미나링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상자새끼 2022.02.12 38 0 배신 한 거 들킨 힐데 vs 배힌 안 들킨 서윤 ㅇㅇ 2022.02.12 73 0 카운타ㅡ사이도ㅡ! [1] 상자새끼 2022.02.12 58 0 에이미 등장 대사 복선이였노 [5] 극한의가능충 2022.02.12 161 1 나유빈 요즘많이씀? [3] 수타 2022.02.12 127 0 ✋질문 건틀렛 티켓은 어디서 못사냐...? [7] 민트테일 2022.02.12 100 1 씨발이 대체 뭐가 요란하다는 걸까 [4] ㅇㅇ 2022.02.12 195 3 8트라 카사on [5] 하는병신 2022.02.12 147 2 냉혹한 전화할때 뭐 주면 다 받음 Irosis 2022.02.12 63 0 인터넷에 성지 연락처 있길래 전화 했는데 [3] 극한의가능충 2022.02.12 102 0 시그마 2주년 이펙트는 안변한다면서 [2] 묘갤러 2022.02.12 126 1 1주년 트로피는 원래 없었나? [2] ㅇㅇ 2022.02.12 70 0 아 맞다 시발 나 폰으로 레이드하면 이유없이 팅기는데 [15] 민트테일 2022.02.12 151 0 이걸 안한다고??? [27] 미래전략실 2022.02.12 1659 62 씨발이가 ㄹㅇ 개꼴리지 [1] ㅇㅇ 2022.02.12 140 0 냉혹한 초록 넥타이의 세계 [1] Irosis 2022.02.12 100 0 릴리 애미없는 고아새끼 사지 찢고싶네 진짜 [13] 대가리깨졋서 2022.02.12 188 1 초월이랑 융합 개선해준건 고마운데 [2] 메뚜기쥐 2022.02.12 100 0 씨발이 인겜 미친거 아님? [3] 비질란테 2022.02.12 190 1 각성다있는데 선택권뭐받지ㅅㅂ [2] 룰루 2022.02.12 112 0 길고 긴 인고의 시간이 지났다 [2] 맛있는힐데리아 2022.02.12 52 1 시그마는 인기많을수밖에없는거같음 [3] 나에엥 2022.02.12 146 0 냉혹한 싸가지없는 키오스크 [1] Irosis 2022.02.12 95 1 시그마 인기 높은 이유 [1] 00000 2022.02.12 70 0 따이딴이 사기가 되는 날이 올까요? [7] 상자새끼 2022.02.12 73 0 개운단 특 명희 2022.02.12 37 0 내 이름은 클리토리스가 아니야!! [10] 렘딘 2022.02.12 14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wancharm 2022.02.12 55 0 협력전에선 홍어가 주력딜러긴 하네. [10] 베론 2022.02.12 156 0 공익 pve 템 뭐 맞추냐 [9] 판타지카 2022.02.12 175 0 레이드 필요한 늅 컴 [5] 응애나아기야 2022.02.12 95 1 시그마는 인기많은이유가 뭐임? [10] ㅇㅇ (1.210) 2022.02.12 179 0 이터도 다 쓰고 건포도 털었고 [3] 미래전략실 2022.02.12 76 1 아 나도 마타도르에 라우라좀 넣어보자고 [1] ㅇㅇ 2022.02.12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2 02: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