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덱 나와도 씹고 패는 고인물들은 귀찮은 숙제고

아직 성장 모자란 뉴비들은 여전히 물음표 가려진 거에 털리는 일이 많고

티켓은 시간당 충전이라 전략전 강제하는 미션에 늦게 시작하면 못깨기도 하고

아니 최근에 뉴비 계정 좀 돌릴 일이 있었는데

오리배에 110타워린 오리배에 110케오린 세단에 110뷰깡 넣어져있는거 보고 기분 개좆같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