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 떨어지지마라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어 임마 어디갔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2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전/격전
처음으로 7단계 원펀함
[2]
279
0
스킨 정말 잘 산듯
[5]
143
2
어?
56
0
이전세계 이야기로 신작 나온다면
39
0
✋질문
연협권 부족할 땐 그냥 보급 연협 돌면 되나
[4]
108
0
나중에 스킬컷인추가해준 스킨있음?
[9]
133
0
와타시의 전략전 방덱
70
0
깡통밴 언제 풀릴 거 같음?
[3]
121
0
릴리가 ㄹㅇ 귀엽지
[14]
160
3
전략전 낚시덱 너무 심하네
[2]
133
0
스킬 렙올리는 책 막 써도 됨?
[2]
68
0
에이미 진짜 FUCK ME로 바꿔줬으면함
[1]
171
0
각성 선택권
[4]
125
0
건틀렛
죠아
[6]
81
5
2주년 밀린거했다
[1]
76
0
"야, 홍어. 대답해"
[5]
124
2
1주년 좀 넘어서 시작할때만해도 80퍼이상이 오픈덱이었는데
[5]
129
0
근데 냉정하게 생각해보니 바니걸 호라이즌 존나 무서운데
[3]
126
0
미카스타 너무 귀엽다 진짜
[6]
108
1
섹스
73
1
건틀렛
전략전이 진짜 병신인게
[8]
330
1
✋질문
전당도 공격옵 나오나요?
[2]
100
0
✋질문
다이브 밀고 싶은데 각선권 뭐 받나요?
[2]
111
0
어어 임마 어디갔노
52
0
에이미 누구보다 바니걸스킨이 절실한캐릭인데
[2]
106
0
힐데는 어디서 배신했길래 배신자 밈이 나오는거냐
[5]
105
0
드디어 완성했다
[4]
84
4
릴리는 진짜 대처 못하면 ㅈ같은 캐릭임.
[19]
223
0
구인/구직
군붕이 협력사 구함
[3]
85
1
미나링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38
0
배신 한 거 들킨 힐데 vs 배힌 안 들킨 서윤
73
0
카운타ㅡ사이도ㅡ!
[1]
58
0
에이미 등장 대사 복선이였노
[5]
161
1
나유빈 요즘많이씀?
[3]
127
0
✋질문
건틀렛 티켓은 어디서 못사냐...?
[7]
100
1
씨발이 대체 뭐가 요란하다는 걸까
[4]
195
3
8트라 카사on
[5]
148
2
냉혹한 전화할때 뭐 주면 다 받음
64
0
인터넷에 성지 연락처 있길래 전화 했는데
[3]
102
0
시그마 2주년 이펙트는 안변한다면서
[2]
126
1
1주년 트로피는 원래 없었나?
[2]
70
0
아 맞다 시발 나 폰으로 레이드하면 이유없이 팅기는데
[15]
152
0
이걸 안한다고???
[27]
1659
62
씨발이가 ㄹㅇ 개꼴리지
[1]
140
0
냉혹한 초록 넥타이의 세계
[1]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