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당장 각힐만 봐도 아직 봉인 덜 풀린 상태고
각등이도 그녀로 한번더 각성 할거고
각서윤도 현재 자기 창이 뭔지도 제대로 모르잖아
각유나는 대놓고 견습 딱지 붙어있고
이볼브원은 계속 진화중이고
각이크도 장비의 조정이 완벽한 상태는 아니라고 하고 등등등

뭐가 됐든 현 각성들도 더 강해질 떡밥은 넘친다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