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차 접종 지랄 ㄴ 청안아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0 작성일 2022-02-15 00:48:05 https://arca.live/b/counterside/44458060 그냥 코로나 걸리고 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kimjino 2022-02-15 00:48:49 독감처럼 주기적으로 주사맞아야지뭐 그거안맞으면 죽어야지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49:08 2차때 뒤질뻔하고 3차때 응급실 갔으니 4차는 죽을듯 펼쳐보기▼ kimjino 2022-02-15 00:49:52 다른사람들은 오래살아도상관없지만 나는이번세계는 답없어서 걍주사맞고 일찍죽고싶던데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50:00 ㅇㅇㅇ 2022-02-15 00:49:03 4차는 진짜 아닌듯 3차도 에반데 펼쳐보기▼ Melange 2022-02-15 00:49:20 ㄹㅇ 그냥 걸리고말지 펼쳐보기▼ dlbodkel 2022-02-15 00:49:44 1차도 안맞은 나의 승리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2-15 00:49:56 이미 예약받고있음 수구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촤드 2022-02-15 00:51: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믿을수없을만큼돌아버린사람인지 2022-02-15 00:54:10 지크의 척수액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안녕하세요 [3] 복지 2022.02.15 55 2 이지수 각성하면 하드수됨? ㅋㅋ [3] 화선 2022.02.15 76 2 개운한 아침이다 [1] Aoi 2022.02.15 40 -1 니콜 미간 뭐노??? ㅇㅇ 2022.02.15 94 0 진: 신화 각성 대적자 나유빈 - 첫번째 날개- 출시 얼마 남지 않음 [4] 청안아이 2022.02.15 94 0 내가 원래 사람만 보고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1] ㅇㅇ 2022.02.15 70 0 어제 만신이 왔다갔었구나 [4] 촤드 2022.02.15 107 1 님들 비추박지마셈 [7]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2.15 113 -12 아 근데 신캐 오바임 [2] ㅇㅇ (211.110) 2022.02.15 122 0 드디어 카사가 망했구나 [6] ㅇㅇ (211.110) 2022.02.15 150 0 기채 상위 버전은 걍 언제 나오냐 문제일뿐이지 [4] 건전한닉네임123 2022.02.15 133 2 각성 재무장은 이지수가 지배한다 [2] 미래전략실 2022.02.15 104 -1 스포 언팩) 니콜 스탠딩 일러스트 [40] ㅇㅇ 2022.02.15 4685 32 (권한 없음) 1시간 50분 정도면 끝날만 하지? [5] 꼬리를문뱀 2022.02.15 93 0 융핵받고 110 찍어줄 캐릭 목록 [9] dlbodkel 2022.02.15 198 0 스포 근데 각성 상위 티어는 예견된거 아님? [17] 니퍼 2022.02.15 381 0 와 융핵 페스티벌 머냐 [3] 티라미수 2022.02.15 126 1 그레모리 꼴림포인트 록길장 2022.02.15 105 0 12시 오픈임? [4] 불타는쓰레기 2022.02.15 119 1 인테리어 주화 언제 환급해 주려나 ㅇㅇ 2022.02.15 57 0 훠훠 3차 맞으러간다 [1] 내장탕 2022.02.15 62 0 그나마 솔져중에 소림이가 재무장가능성있지않음? [3] dlbodkel 2022.02.15 119 0 4차 접종 지랄 ㄴ [10] 청안아이 2022.02.15 150 0 카사 여캐들에게 붙는 최고의 찬사 [22] 촤드 2022.02.15 223 2 어디 하늘에서 융핵 2022개 안떨어지나 [7] 양념게장한접시 2022.02.15 141 1 근데 이제 각성유닛도 줜나게 많은데 [7] 화선 2022.02.15 218 3 각성 재무장 나오면 [1] 살고시펑 2022.02.15 61 1 재핑챙, 고철수집가 왤케 못쉥겼냐 [6] 하나팠다 2022.02.15 156 0 오늘 참 아침부터 '개운'한 하루네 [3] 우유통과된장발사대 2022.02.15 77 -1 에픽에서 넘어온 사람들 개많이 보이네 [9] ㅇㅇㅇ 2022.02.15 257 0 ㅍ 요즘 신캐들 노꼴이네 [15]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2.15 270 -15 그레모리는 과연 인기를 유지할수있을까 [4] ㅇㅇ 2022.02.15 150 0 코이츠wwwww 벌써부터 4차접종 이야기하는wwwwww Javascript 2022.02.15 83 0 각성 재무장ㅋㅋㅋ 나오면 재밌긴 하겠다 [7] 카사블아 2022.02.15 153 0 국내 유비죽이고싶은 채널.jpg [2] 보노본호 2022.02.15 168 0 솔직히 미카스타 버프됐으면 좋겠음 [7] 숲토끼 2022.02.15 117 0 자꾸 이상한거 물어보는데 [4] 살고시펑 2022.02.15 90 0 의외로 순애인 것 [2] ㅇㅇ 2022.02.15 118 -1 내 생각을 말해보면 [19] 화선 2022.02.15 167 0 코이츠wwww늦게일어나서 지부 리롤을 못돌린www [2] 보노본호 2022.02.15 77 0 각성 재무장은 "110"레벨부터 가능합니다. 믿을수없을만큼돌아버린사람인지 2022.02.15 109 0 이프리트 110해주니까 체감 ㅅㅌㅊ던데 여린 2022.02.15 251 -1 키에프 따먹기 5초전이네ㄷㄷ [2] Javascript 2022.02.15 98 0 내가 조스로 보이노 [2] 뭐요왜요 2022.02.15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5 0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