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각선권이나 쓰알선택권같은 신규유입들이 필요할만한 미션들은 미션기간도 늘려주고 난이도도 낮춰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각선권 광고보고 시작했는데 각성 못받으면 겜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