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 생각을 말해보면 화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67 작성일 2022-02-15 00:40:36 https://arca.live/b/counterside/44457846 이런식으로 각선권이나 쓰알선택권같은 신규유입들이 필요할만한 미션들은 미션기간도 늘려주고 난이도도 낮춰야 한다고 생각함막말로 각선권 광고보고 시작했는데 각성 못받으면 겜왜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류웨이의엄마를찾습니다 2022-02-15 00:41:42 다있는 유저는 찬밥취급하는거도짜증난다 융핵이라도줘 펼쳐보기▼ Melange 2022-02-15 00:43:25 선택권에 있는거 다 갖고 있으면 융핵 30개 정도?도 괜찮은듯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41:45 각선권은 좀 편하게 줘야되지 않나 싶긴 함. 1주년처럼 출석으로 주는게 베스트인 것 같기도 하고 기간 좀 널널히 잡으면 제일 나은거같은데 펼쳐보기▼ 화선 2022-02-15 00:42:26 나도 출석이 좋을것같음 펼쳐보기▼ 류웨이의엄마를찾습니다 2022-02-15 00:42:51 출석으로 하면 리세계배불린다고 싫어하는듯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43:00 아 것도 그렇네 펼쳐보기▼ xile 2022-02-15 00:44:41 근데 출석으로 주면 마지막날 보상일텐데 그럼 지금보다 더 오래걸릴수도 있긴함 받는대에는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45:06 한 7일 보상에 넣어주고 나머지 7일에 육성재화를 주는건 어떨까? 펼쳐보기▼ xile 2022-02-15 00:45:50 사실 지금 미션이 한 3~4일하면 다 깨지는데 저러면 기한 6일남고 이럴때오면 문제는 똑같음 펼쳐보기▼ xile 2022-02-15 00:46:17 제일 간단한건 1일째에 주는거긴 함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46:21 최소한 공식 광고 걸려있는 동안은 먹게 해주는게 맞긴 한거같은데 펼쳐보기▼ xile 2022-02-15 00:46:46 난 출석으로 저런문제 해결할거면 차라리 1일째에 주는게 맞는거같음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2-15 00:45:18 제 생각에는 치킨먹고싶음 펼쳐보기▼ Melange 2022-02-15 00:45:37 며칠 걸리는 미션 있는건 불만없는데 이벤트종료 2~3일 전에 유입된 유저들 박탈감 안 느끼게 기간내 1회라도 출석한 사람은 며칠만 더 줬으면 함 펼쳐보기▼ Melange 2022-02-15 00:47:16 아니면 전략전 입장권 쿼츠로 팔아서 돈 박아서라도 좀 깰 수 있게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46:50 지금 미션 3주차까지 열어야되서 최소 21일임 ㅋㅋㅋ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48:26 아 종료일이면 그렇긴 하네 근데 뉴비가 3일컷이 될까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49:39 근데 시발 레이드는 좀 뺴줬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2-15 00:50:44 뉴비들 지부 1~2개 있고 레벨도 낮아서 ㅈㄴ 안뜰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근데 각성 상위 티어는 예견된거 아님? [17] 니퍼 2022.02.15 382 0 와 융핵 페스티벌 머냐 [3] 티라미수 2022.02.15 126 1 그레모리 꼴림포인트 록길장 2022.02.15 106 0 12시 오픈임? [4] 불타는쓰레기 2022.02.15 120 1 인테리어 주화 언제 환급해 주려나 ㅇㅇ 2022.02.15 58 0 훠훠 3차 맞으러간다 [1] 내장탕 2022.02.15 63 0 그나마 솔져중에 소림이가 재무장가능성있지않음? [3] dlbodkel 2022.02.15 120 0 4차 접종 지랄 ㄴ [10] 청안아이 2022.02.15 151 0 카사 여캐들에게 붙는 최고의 찬사 [22] 촤드 2022.02.15 224 2 어디 하늘에서 융핵 2022개 안떨어지나 [7] 양념게장한접시 2022.02.15 142 1 근데 이제 각성유닛도 줜나게 많은데 [7] 화선 2022.02.15 218 3 각성 재무장 나오면 [1] 살고시펑 2022.02.15 62 1 재핑챙, 고철수집가 왤케 못쉥겼냐 [6] 하나팠다 2022.02.15 157 0 오늘 참 아침부터 '개운'한 하루네 [3] 우유통과된장발사대 2022.02.15 77 -1 에픽에서 넘어온 사람들 개많이 보이네 [9] ㅇㅇㅇ 2022.02.15 258 0 ㅍ 요즘 신캐들 노꼴이네 [15]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2.15 271 -15 그레모리는 과연 인기를 유지할수있을까 [4] ㅇㅇ 2022.02.15 150 0 코이츠wwwww 벌써부터 4차접종 이야기하는wwwwww Javascript 2022.02.15 83 0 각성 재무장ㅋㅋㅋ 나오면 재밌긴 하겠다 [7] 카사블아 2022.02.15 153 0 국내 유비죽이고싶은 채널.jpg [2] 보노본호 2022.02.15 168 0 솔직히 미카스타 버프됐으면 좋겠음 [7] 숲토끼 2022.02.15 117 0 자꾸 이상한거 물어보는데 [4] 살고시펑 2022.02.15 90 0 의외로 순애인 것 [2] ㅇㅇ 2022.02.15 119 -1 내 생각을 말해보면 [19] 화선 2022.02.15 167 0 코이츠wwww늦게일어나서 지부 리롤을 못돌린www [2] 보노본호 2022.02.15 77 0 각성 재무장은 "110"레벨부터 가능합니다. 믿을수없을만큼돌아버린사람인지 2022.02.15 110 0 이프리트 110해주니까 체감 ㅅㅌㅊ던데 여린 2022.02.15 251 -1 키에프 따먹기 5초전이네ㄷㄷ [2] Javascript 2022.02.15 98 0 내가 조스로 보이노 [2] 뭐요왜요 2022.02.15 85 0 점검몇시가지읾?? [1] ㅇㅇ 2022.02.15 77 0 미카스타 분기 재무장 추가 ㅇㅇ 2022.02.15 72 0 융핵 75개 뿌렸으니 [4] 여린 2022.02.15 172 -2 각성 데이터분해하면 조각 더 주나? 보르챠 2022.02.15 52 0 근데 이번 각선권 미션만큼 좆같은 미션이 있었나? [11] 화선 2022.02.15 226 0 카사도 허접콘 있나? [9] 살고시펑 2022.02.15 141 0 정말..융핵 75개로 나를 믿어주는거야? [1] 믿을수없을만큼돌아버린사람인지 2022.02.15 138 0 진짜 빙구웃음이네 ㅋㅋㅋ [2] 여린 2022.02.15 198 -1 그레모리 ㅈㄴ 섹시해 금지어다 2022.02.15 78 0 유진이랑 라우라같은 파밍안되는 sr이 분기로 나왓으면 어땟을가 [2] 화선 2022.02.15 115 0 그레모리 눈나 술병 흔드는거 개꼴리농ㅋㅋ [19] 던붕이 2022.02.15 2609 40 오늘 연장점검 있습니다 [1] 장래희망수의사 2022.02.15 118 1 지금 복귀 어떤가요? [3] ㅇㅇ (123.143) 2022.02.15 133 0 알렉스랑 가족만들기 놀이 하고싶다 [1] ㅇㅇ 2022.02.15 104 0 얼리버드 기상 [9] 카늒네 2022.02.15 72 0 ???: 융핵 75개 뿌렸으니까 [5] ㅇㅇ 2022.02.15 1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5 00: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