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킵 언제 고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배경 이쁘네요
[2]
72
0
나 꿈에서 금태랑 상연이 나왔음
[2]
31
0
스포
그레모리 미쳤네
[1]
271
0
아 쌔발 채용권다털림
68
0
뉴비 그레모리 존나 뽑고싶다…….
[1]
106
0
스포
시발 ㅋㅋㅋㅋㅋ
[1]
175
0
스포
그레모리 눈나가 뭘 좀 아네
[3]
276
1
오싹오싹 카운터사이드에서 가장 K-스러운거....jpg
[2]
142
2
가구 주화 아직 안들어온건가
[1]
45
0
스포
컷신 ㄷㄷ
[4]
258
0
어머나 시발 집에 데려다준데
[1]
59
0
아 님들 그레고리 사기라면서요
[2]
169
0
하여간 버그가 일상이네 유사겜 꼬라지 진짜
55
0
스포
어디서 많이 본 그런 거같은데...
124
0
개좆병신겜 맨날천장치네 카바함
[6]
117
7
뉴비가 샤오린 재무장 만들어도 됨?
[3]
148
0
스포
얘 쫌 귀엽네
109
0
??? : 너네들이 신캐 구리다그래서 좋게내줬는데 화내네
[5]
151
1
겜 좆같다 진짜
[1]
72
4
오늘 기분 ㅈㄴ 좋은 하루임
27
-1
스포
악마라고해서 유나네나 성직자들관련 스토리일줄 알았는데
121
0
게임진짜 존나 열받는다
[1]
79
0
그레모리 전출이라는게 진짜임???
[3]
222
0
스킵 언제 고치냐
34
0
챈 최초?
[4]
93
9
전투스킵 빨리 고쳐!!!
42
0
릴리랑 그레모리 둘 다 키워야지
39
0
전투스킵 좆버그 뭐냐
[3]
128
0
2주년이벤트 끝나자마자 레이드창 복작복작하네 ㅋㅋㅋ
[1]
90
0
스포
모모가 조금 더 성장했더라면 좋았을텐데
[3]
303
1
스킵 나만 이러냐
[3]
99
0
릴리 vs 그레모리 누가 더 좋음?
[3]
160
1
✋질문
현실거지
47
0
스포
그레모리님이 말하셨다
[2]
201
0
자궁키스 2번
304
0
스포
이거 좆간지임 ㄹㅇ
188
-2
이유미 이런식으로 쓰는거 맞지?
[8]
168
0
스포
모모 이색기 왤케 귀여움 진짜 ㅋㅋ
[2]
226
0
스포
이름보고 떠오른건데
[3]
179
0
건틀렛
이와중에 개같이 떡상한 캐릭터 ㅋㅋㅋㅋㅋ
[1]
282
-1
근혜모리 성능캔가요
31
0
아니 그레모리 설명에 언급 없으면 전출 아니라메
[3]
127
0
스포
이벤에 이 문구
96
0
내가이겼다 전당 5-3 역겨운
50
0
스포
시발 맵 설명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1]
1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