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개껨은 하기싫고 좆본껨은 짜라몽땅 챰피겜밖에 없어서 남은게 카사뿐인데

이겜이 딴건몰라도 캐릭이랑 스킨은 개꼴리던거로 기억나는데

시작할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