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레모리 추가헀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7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ㅇㅇ
겨울동화샤오린
겨울동화샤오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대 딜러가 메카닉이라 수면에 안 걸림ㅋㅋㅋㅋㅋㅋㅋ
[2]
129
0
그레모리 스토리
[2]
73
0
그레모리 전진출격 생각보다 좋은데
[1]
137
0
어반 판타지라는 느낌이 제일 나는 스토리라 좋았다
[1]
62
0
이번 이벤도 조각이 없다
[4]
79
0
스포
뭐로 막았을까?
[10]
214
3
✋질문
?? 이벤트 전투 스킵 외 7~8회에서 더 안넘어가냐
[6]
111
1
이벤트 스토리 다 밀었는데 그냥 전투있는곳 아무데서나 재화캐면대??
[5]
57
0
힐데는 웃고있다
[1]
65
0
스킵 왜 이래 ㅅㅂ
[3]
124
0
✋질문
그레모리 어떰??
[2]
16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81
4
그레모리 이거 조커픽으로 좋네
[5]
182
0
스포
그럼 그레모리는
[1]
195
0
그레모리 짱이쁘당
[1]
119
0
스포
스토리 보고나니까 이 대사가 달라보임
[6]
268
6
스포
가능성은
[2]
155
0
어른들이 취직 잘 되는 사회를 만들든가! 속이 뻥~! 울컥 울컥
[2]
124
0
스포
이거 나만 그생각함?
[11]
1762
54
스킵 왜 안되냐
[1]
51
0
스토리는 집가서 읽어야지
[1]
28
0
스포
얘 말투 보자마자 이거 생각남
[4]
246
1
했어
[2]
55
0
그레모리 추가헀슈다
[3]
87
0
튜바 스충 떴는데 실수로 돌림 ㄸㅂ
[3]
77
0
스포
생각해보니 모모 얘랑 반대인데?
[5]
282
1
스포
가능성이라는게 멀까?
[2]
153
0
이벤뺑이 어디돌면되는거임?
[2]
82
0
스포
꺼무위키 켜보니까 진짜네;
257
5
딜에 미친년 두명
83
-1
뉴비 깨달아버림
[1]
68
0
스포
혹시 이거 모르는 애들있으면 알려줄게
[40]
3183
53
생각해봤는데 지금 스킵버그는 보유 이터량이랑 연동되는거 같음
[5]
146
1
그레모리 어케쓰는거임
[1]
108
0
스포
스포) 이거 대체 무슨 뜻임?
[5]
327
0
재무장할 재화가 없다
40
0
스포
드립보고 웃었네
125
3
창작
(스포) 뭐?? 지랄하지마 소대장 사실대로 말 안해??
[16]
1157
38
개선
오타있서요
[1]
63
0
짤녀저임
[2]
69
-1
그냥 장판 안이면 중간에 맞고도 다시 자는게 존나웃김ㅋㅋㅋㅋㅋ
52
0
스포
보자마자 떠오른 인물
156
0
응 쿼츠로 천장 쳐버리면 그만이야 ~~~~~~~
[4]
145
8
스토리 시발 모모 존나 커엽네 ㅋㅋ
[1]
89
0
아니 스킵횟수 왜이래
[2]
9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