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이름은 그레모리도 아니고 악마도 아닌데
그냥 악마인척 하고 그레모리도 가명인거지?
유나쪽 세계에서 넘어왔고
침식체되기싫어서 사람들이랑 계약을 해야하는데 악마처럼 하는게 계약하기 더 편해서 악마라 이름댄거고??
그럼 모모는 머지 얘는 진짜 마왕이 맞나 둘이 주종관계가 아니고 ㄹㅇ그냥 모모가 술집들어와서 깽판쳐서 같이 살고있던거임?
모모 존나 커여움

원래 이름은 그레모리도 아니고 악마도 아닌데
그냥 악마인척 하고 그레모리도 가명인거지?
유나쪽 세계에서 넘어왔고
침식체되기싫어서 사람들이랑 계약을 해야하는데 악마처럼 하는게 계약하기 더 편해서 악마라 이름댄거고??
그럼 모모는 머지 얘는 진짜 마왕이 맞나 둘이 주종관계가 아니고 ㄹㅇ그냥 모모가 술집들어와서 깽판쳐서 같이 살고있던거임?
모모 존나 커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