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 콜라보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4
작성일
댓글
[2]
스크류바
유리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런 훈훈한 스토리가 종종 있어야 좋다
[1]
57
0
PVE 더 어려운 거 나오면 그레모리 쓰려나
[1]
89
0
스킵 버그가 맞았구나 ㅋㅋ
[3]
136
0
운동회가 얼마나 좋았는데
[2]
101
1
오ㅐ 또 콜라보 떡밥임
43
0
이거좀쩌는듯;;;;;
[1]
100
0
챌 3-4 은근 역하네
85
0
님들 이겜 주작인거같음
[3]
71
0
여기 패키지중에 살만한거 있음?
[3]
74
0
샬롯은 그냥 다 초월 해주면 되지?
[5]
124
0
뭐요?콜..라보..?
[6]
122
0
다음 콜라보 예상해 본다
[4]
109
0
업 이터니움.. 업 태양.. 업 흑인노예..
39
0
스카이를 잃고 피눈물을 흘리며 각성하는케이시
[2]
56
0
청문회 원래 유닛 출시 1주뒤에 쓰려고 했는데
[1]
75
0
운동회 vs 나나하라
[4]
109
0
님들아 그래모리 어떻게 잡음?
[3]
86
0
카린 다키내면 삼
[3]
113
0
✋질문
이제 성능 어느정도 나왔을것 같은데
[10]
167
0
스포
이벤트 미션 이제 막 시작했는데
[9]
138
0
메이드면 밤에도 봉사하는거임?
[1]
52
0
릴리 다키마쿠라에다가
[3]
547
0
이거 월드맵에서 지부에 다이브뜨면 레이드 안뜨는거야?
[2]
49
0
다음 콜라보는....
[2]
64
0
막고라챈 비활당했네?
[1]
127
1
스포
나나하라 스토리는 둘째치고 연출은 뽕터짐
[1]
141
0
치자매보빔덤벼
[3]
108
2
다음 콜라보는 사쿠라대전입니다.
[2]
74
0
카사챈에서 어지간하면 스토리 관련 볼멘소리 잘 안나옴
[9]
133
4
빨리 카사 다음 콜라보 알려줘
[6]
75
0
이건 무슨 버그냐
[9]
105
0
대회좀열어줘
[1]
44
0
융합핵 77개 모아놨는데 누구한테 박을까
[7]
119
0
미나토 혐오는 업미나토가 등장하면 더욱 격해진다
[3]
70
0
막고라챈 터졌네
[4]
154
0
스포
나나하라 스토리는 망한 것까진 아님
[8]
301
5
챈 최초냐?
[5]
79
1
나는 흑힐에 진심이다.
[4]
87
1
스캐빈저 애들은 각제이크 효과 받음?
[2]
80
0
아 망했다
[1]
47
0
2주년 각성 뭐 받나용?
[6]
137
1
이번 융핵 받는거 어따 박지?
[7]
100
0
허메골골 스충이랑 메스충중에서 뭐가 t7업글 우선임?
[2]
106
0
청문회
그레모리
[51]
6259
34
추측글 쓰면서 놀긴 했는데
[2]
46
1